인벤 공식 앱
모바일 인벤
인벤 모바일 앱 :
인벤 공식 앱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웹진
팟벤
IT
사전예약
인챈트
아이마트
인벤게임즈
회원가입
로그인
퀵링크
인벤
뉴스
플랫폼
게임DB
특별취재
게이머존
IGC
스케쥴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오픈크리틱
검색
Submit
용량을 줄여라! 모바일게임 용량과 데이터 통신료
그 때 그 시절 추억의 피쳐폰 연대기
GVM부터 WIPI까지 피쳐폰 개발환경의 변화
新 게임 플랫폼의 탄생과 모바일 게임 등장
에이스프로젝트
@
게임장애가 만들어 낼 새로운 문제들, 감당할 수 있을까?
게임장애,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크다
게임 장애, 과학적 근거가 빈약하다
게임과 심리학 (10) - e스포츠, 정식 스포츠화가 최선인가?
게임과 심리학 (9) - 막장드라마와 뽑기게임
게임과 심리학(8) - 게임 편용(偏用)
게임과 심리학(7) - "게임이 바뀔 차례다"
게임과 심리학(6) - 4차산업혁명과 게임
게임과 심리학(5) - 스키너 박스와 확률형 아이템
게임과 심리학(4) - '사물 인터넷 시대'와 게임
게임과 심리학(3) - '건전한 게임'이라는 오래된 유령
게임과 심리학(2) - 게임, 정치가 되다
게임과 심리학(1) - "게임중독? 과몰입? 둘 다 틀렸다!"
"게임중독? 기성세대의 심리적 소화불량 현상"
'이락' 연구소
@01smile
게임 서비스 구성 방법 연대기 : 갤러그부터 H.I.T까지
게임 클라이언트의 '과부하' 원인, "이것 때문입니다."
왜 게임 서버는 오픈 전에 완벽하게 나오지 않을까?
P2P vs 클라이언트-서버 모델, 각각의 장단점은?
냅스터 부터 P2P까지 PC, 모바일 클라이언트-서버 모델
TCP, 그리고 UDP 쉽게 알아보는 두 개념과 차이점
네트워크 용어 정리: 네트워크에서부터 SDN 까지
자체 서버실부터 GBaaS까지, 게임서버 구축방법의 변천사
아이펀팩토리
@
스타트업과 법률 ⑫- 스타트업, 영업비밀 유출 방지책?
스타트업과 법률 ⑪- 양날의 검, 상환전환우선주가 뭐지?
스타트업과 법률⑩- 스타트업의 외주, 분쟁 최소화 방법
스타트업과 법률⑨- 동의 없이 산 아이템, 환불가능?
스타트업과 법률⑧ - 아이템 환불, 어디까지 허용해야?
스타트업과 법률⑦ - 계정양도, 약관에서는 어떻게?
스타트업과 법률⑥ - '이용약관' 효율적으로 작성하기
스타트업과 법률⑤ - 스타트업 유상증자? 조심해야 할 점
스타트업과 법률④ - 투자자에게 매력적인 유상증자 1부
스타트업과 법률③ - 스톡옵션, 약인가 독인가?
스타트업과 법률② - 동업자와 주식배분은 어떻게?
스타트업과 법률① - 게임개발자 A씨의 주식회사 설립
폭력적인 비디오 게임 판매 금지법을 바라보는 우리의 자세
함께 바꾸는 세상
@
나루토를 통해 보는 중국 모바일 게임 최신 트렌드 - 上
나루토를 통해 보는 중국 모바일 게임 최신 트렌드 - 下
'타이탄 폴', 탈것이 등장하는 대규모 점령전의 혁신
어벤져스+LOL요금제+디아블로 '마블히어로즈' OBT 후기
확산성 밀리언아서의 게임디자인 고찰
블로그
@utophetia
'HIT'가 변화시킬 향후 모바일 게임 개발 트렌드
게임 엔진 전쟁으로 살펴보는 게임 개발의 미래
엔진으로 보는 '인간'이 만들어지는 과정
빛을 정복하라! '언리얼'을 '리얼'하게 만드는 기술
언리얼 엔진 4 vs 유니티 5, 물리기반 셰이딩 기술 비교
게임 엔진 전쟁의 서막, 언리얼 엔진 4와 유니티 엔진
스킬트리랩
@
NDC2014를 통해 예측해 본 넥슨과 김정주 회장의 세계관
규모는 작지만 맵다! CEDEC2013 후기
@know123
[리뷰] 매우 효율적인 오픈 월드, 매드맥스
脫 F2P를 엿보다 - 타운십Township
스탠리 우화 - MAN vs STORY
전투력 측정기와 게임의 재미 인지
장르로서의 RPG는 죽었다
블로그
@zerasion
하스스톤과 매직더개더링, "다르지만 재미는 막상막하"
'프로토타입', 게임 개발에 어떤 의미가 있을까
대박 게임을 만들기 위한 방법론
Game Maker
@
넷텐션 배현직 대표의 CEDEC 2012 후기
프리서버와 봇의 탄생, 틈새를 파고드는 서버해킹
'해커와 개발자의 두뇌 싸움', 해킹 기술과 방어 원리에 대해
'잘 되던 게임이 멈췄다', 서버 다운일까 랙일까?
게임서버 개발자가 게임 회사 안에서 겪게 되는 일
게임서버의 작동원리, 섭다와 렉은 왜 생길까?
게임서버의 정의와 역사
넷텐션
@imays
이전
1
|
2
다음
최신 기고 칼럼
이장주 칼럼 - 4차산업혁명과 게임
4차산업혁명과 게임, 그리고 우리의 자세는?
이장주 | 2017-04-24
게임 클라이언트 '과부하'의 원인?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가 고심하는 부분, 알아보겠습니다.
문대경 | 2016-05-11
스타트업, 영업비밀 유출 방지법
영업비밀을 보호하려면 우선 영업비밀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이병찬 | 2016-02-17
나루토로 보는 중국 트렌드 上
간단한 조작계, 기본 콘텐츠에서부터 동기 부여 빵빵합니다
고금아 | 16-02-15
나루토로 보는 중국 트렌드 下
아저씨 취향 저격하는 비동기 PvP, 친절한 UI 가이드까지 보시죠
고금아 | 16-02-15
외주계약, 분쟁 최소화 방법은?
스타트업이 자주 하는 외주계약, 분쟁이 나기 전에 이렇게 하세요.
이병찬 | 15-01-04
인포메이션
회사소개
제휴문의
광고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찾아오시는 길
공지사항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
(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
(주)인벤 사업자등록번호 : 120-86-74756
대표전화 : 02-6393-7700
FAX : 02-6393-7706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Inven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웹진 Play
InvenGlobal
웹진 인벤
사전예약
아이마트
GSTAR
IT 인벤
콘솔 인벤
PC견적 게시판
게임파이
티어랭킹
인벤 투표
오픈 이슈 갤러리
AI 그림그리기
인벤 게임 어워드
덕벤
핫딜
인벤게임즈
브랜드 파트너
삼성 오디세이
인텔(INTEL)
AMD
ASUS ROG
하이퍼X
MSI
레노버 리전
OMEN
로지텍
스틸시리즈
시크릿랩
터틀비치
로캣
시디즈
컬러풀
PC RPG
호연
젠레스 존 제로
붉은사막
팰월드
P의거짓
TL(쓰론앤리버티)
디아블로4
엘든 링
원신
디아블로2: 레저렉션
패스 오브 엑자일2
로스트아크
라그나로크
마비노기영웅전
파이널판타지14
트리오브세이비어
던전앤파이터
검은사막
디아블로3
블레이드&소울
테라(TERA)
메이플스토리
아이온
리니지 리마스터
리니지2
R2
대항해시대
WoW
PC 액션/FPS/스포츠
철권
FIFA23
발로란트
에이펙스 레전드
데스티니가디언즈
몬스터 헌터 와일즈
FC 온라인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2
월드오브탱크
월드오브워쉽
CS:GO
GTA5
카드/MOBA/전략
슈퍼바이브
이터널 리턴
레전드 오브 룬테라
스타크래프트
히어로즈
하스스톤
스타크래프트2
리그오브레전드
모바일
마비노기 모바일
저니 오브 모나크
승리의 여신: 니케
우마무스메:프리티 더비
리니지W
블레이드&소울2
오딘: 발할라 라이징
디아블로 이모탈
대항해시대 오리진
리니지2M
벽람항로
소녀전선
리니지M
포켓몬 GO
클래시오브클랜
아이돌 마스터
퍼즐앤드래곤
러브라이브!
콘솔 인벤
스플래툰3
아스트로 플레이룸
슈퍼 마리오 파티
카타나 제로
사망여각
루이지 맨션 3
Skul: The Hero Slayer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천수의 사쿠나히메
BULLETS PER MINUTE
인 사일런스
인벤게임즈 팰월드 입점 기념
기사 댓글 남기면 스팀 코드 무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