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1.8 패치에 드루이드 특성이 변경될 예정이다.


먼저 조화 특성의 궁극기였던 『허리케인』이 이제 특성 투자없이도 40레벨에 배울수
있는 일반스킬로 변경되고 야수와 조화특성 마지막에 새로운 궁극기가 등장하게 된다.
(특성포인트 31투자시 배우는 스킬)



야성특성의 새로운 궁극기 『무리의 우두머리』는 표범,곰,광포한곰 변신상태에서
개인은 물론 파티원에게 적용되는 원거리 및 근접 치명타 적중률을 증가시키는 오라형
버프가 추가되고..




조화 특성에서는 새로운 궁극기 『달빛 야수 변신』의 새로운 변신형태가 추가된다.
달빛야수로 변신한 상태에서는 개인 및 파티원의 주문 극대화 확률이 증가되는
오라형 버프이다.




이외에도 야수와 조화 특성에 대대적인 특성 변화가 있으며, 회복 특성에도
상당한 변화가 있을 예정이다.



이에 대해 드루이드 유저들은 특성 효율성 상향을 기대하고 있으며
오라형 버프추가로 인해 와우 최고의 버프, 야생의 징표이후
장신구 옵션이 더 추가되었다는 우스개 소리도 등장하고 있다.






조화 특성 변경사항






특성이름

1.7패치 버전

1.8패치버전

천벌연마

조화1단계, 천벌주문의 시전시간이 0.1초 감소됩니다. (0/5)1포인트 투자시0.1초 증가

변화없음

자연의손아귀

조화1단계, 활성화되면 시전자를 공격한 적은 35%의 확률로 휘감기뿌리의 공격을 받게 됩니다. 야외에서만 효과가 있습니다. 45초동안 지속되고 1회발동됩니다. (0/1)

변화없음

자연의손아귀연마

조화1단계, 자연의 손아귀의 발동확률이 15% 증가합니다.(0/4) 1포인트 투자시 15%증가

변화없음

휘감는뿌리연마

조화2단계, 휘감는뿌리 시전시 40%의 확률로 마법시전방해를 받지 않습니다. (0/3) 1포인트 투자시 30% 증가

변화없음

달빛섬광연마

조화2단계, 달빛섬광의 공격력과 치명타 적중률이 2% 증가합니다.(0/5) 1포인트 투자시 2% 증가

변화없음

자연의테두리

조화2단계, 천벌,휘감는뿌리,요정의불꽃,달빛섬광,별빛화살 주문의 사정거리가 10% 증가합니다.(0/2)

조화3단계, 천벌,휘감는뿌리,요정의불꽃,달빛섬광,별빛화살 주문의 사정거리가 10%만큼증가합니다.(0/2)

재빠른변신

조화2단계, 변신상태에서 원래 모습으로 돌아왔을때, 6초내에 다시 변신주문을 사용하면 소비되는 마나가 20% 감소합니다.(0/3)

조화2단, 특성명칭이 『변신의대가』로 변경, 모든 변시에 소비되는 마나가 10%만큼 감소합니다. (0/3) 1포인트 투자시 10% 감소

별빛화살연마

조화 3단계, 별빛화살주문시 3%의 확률로 적을 3초동안 기절시킵니다. (0/5)

조화4단계,별빛화살의 시전시간이 0.1초만큼 감소하며 주문의 적중시 3%의 확률로 3초동안 기절시킵니다. (0/5)

청명의전조

조화 3단계, 드루이드 무기에 자연의 기운을 부여해서 주문이 지속되는 동안 공격시 일정확률로 정신집중상태가 됩니다. 정신집중상태에서는 다음 공격주문이나 치유 주문에 소비되는 마나가 100%만큼 감소됩니다. 5분간 지속 (0/1)

조화 3단계, 드루이드 무기에 자연의 기운을 부여해서 주문이 지속되는 동안 공격시 일정확률로 정신집중상태가 됩니다. 정신집중상태에서는 다음 공격주문 뿐만아니라 치유주문,공격기술에 소비되는 마나나 기력, 분노가 100% 감소됩니다. 5분간지속 (0/1)

가시연마

조화4단계, 가시효과 발동시 5%의 확률로 대상에게 100%의 추가피해를 입힙니다.(0/5)

 조화3단계, 가시주문의 피해가 25%만큼 증가합니다. (0/3)

달빛

조화4단계, 달빛섬광과 별빛화살 주문에 소비되는 마나가 2% 감소합니다. (0/5)

조화5단계, 달빛섬광과 별빛화살,천벌,치유의손길, 재생, 회복주문에 소비되는 마나가 3%만큼 감소합니다. (0/3)

달의분노

조화5단계, 별빛화살과 달빛섬광의 공격력이 2% 증가합니다. (0/5)

조화6단계, 별빛화살과 달빛섬광,천벌 주문의 공격력이 2% 증가합니다. (0/5)

자연의은혜

조화5단계, 달빛섬광,별빛화살,천벌 주문으로 적에게 치명상을 입히면 자연의 은혜효과를 받게 됩니다. 이효과는 다음 재생,치유의 손길 주문의 시전시간을 1초 감소시킵니다.(0/1)

조화5단계,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게 되면 자연의은혜효과를 받게됩니다. 이효과는 다음 주문의 시전시간을 0.5초만큼 단축시킵니다.(0/1)

무기의조화

조화5단계, 근접무기의 공격력이 2% 만큼 증가합니다. (0/5)

조화2단계, 특성명칭이 『자연의무기』로 변경. 모든 물리 공격이 2% 증가합니다. (0/5)

복수

조화6단계, 별빛화살,달빛섬광,천벌 주문이 치명타로 명중할 경우 보너스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0/5)

조화4단계, 별빛화살,달빛섬광,천벌 주문이 치명타로 명중할 경우 보너스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0/5)

허리케인

조화궁극기, 시전자 주위에 폭풍을 생성하여 매 1초마다 주위의 모든 적에게 53의 자연피해를 입히고 공격속도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10초동안 지속되며 주문을 유지하려면 움직이면 안됩니다. (0/1)

 1.8에서는 40레벨에 배우는 일반스킬로 변경

달빛야수변신

없음

달빛야수의 모습으로 변신합니다. 방어도가 360%만큼 증가하며 30미터 반경의 모든 파티원의 주문 극대화 확률이 3%만큼 증가합니다. 달빛야수로 변신중일 때는 조화 계열 주문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변신을하게되면 변이와 이동불가효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0/1)

 








야성 특성 변경사항






특성이름

1.7패치 버전

1.8패치버전

야수의본성

야수1단계, 후려치기,휘둘러치기,할퀴기,갈퀴발톱 기술에 소모되는 기력 또는 분노가 1만큼 감소합니다.(0/5)

변화없음

위협의포효연마

아수1단계, 위협의포효로 감소되는 전투력이 5% 증가합니다.(0/5)

야수1단계, 특성명칭이 『야생의공격성』으로 변경, 위협의표호로 감소되는 전투력이 8% 증가하고 흉포한이빨의 피해가 3% 증가합니다.(0/5)

강타연마

야수2단계, 강타의 기절지속시간이 0.5초만큼 증가합니다.(0/2)

야수2단계,  특성명칭이 『야수의습격』으로 변경, 강타와 암습의 기절 지속시간이 0.5초만큼 증가합니다.(0/2)

날카로운발톱

야수2단계, 곰또는 표범변신의 치명타 적중률이 1%만큼 증가합니다.(0/5)

야수3단계, 곰이나 광포한곰 또는 표범 변신의 치명타 적중률이 2%만큼 증가합니다.(0/3)

숨기연마

야수3단계, 숨은상태에서 적이 자신을 발견할 확률이 감소합니다.(0/5)

야수2단계,  특성명칭이 『야생의본능』으로 변경, 곰이나 광포한 곰변신 상태의 위협수준이 3% 증가하며 숨은상태에서 적이 자신을 발견할 확률이 감소합니다.(0/5)

야성의돌진

야수3단계, 적에게 돌진하여 움직이지 못하게 만들고 4초동안 주문시전을 방해합니다.(0/1)

변화없음

피의광기

야수3단계, 표범변신 중 기술로 적에게 치명타 공격을 적중시킬 경우 20%의 확률로 연계포인트가 추가됩니다. (0/5)

야수4단계, 표범변신중 기술로 적에게 치명타 공격을 적중시킬 경우 50%의 확률로 연계포인트가 추가됩니다. (0/2)

야수의분노

야수3단계, 곰변신 상태에서 치명타 공격이 적중할 경우 20%의 확률로 5의 추가분노를 얻습니다. (0/5)

야수4단계, 곰이나 광포한곰 변신상태에서 치명타 공격이 적중할 경우 50%의 확률로 5의 추가분노를 얻습니다. (0/2)

칼날발톱연마

야수4단계, 칼날발톱에 소비되는 기력이 5 감소합니다.(0/2)

야수4단계, 칼날발톱에 소비되는 기력이 6 감소합니다. (0/2)

야생의포식자

야수4단계, 표범변신 기술의 전투력이 4% 증가합니다. (0/5)

야수4단계, 표범과 곰,광포한곰 변신 기술의 전투력이 레벨의 50%만큼 증가합니다. (0/3)

요정의불꽃(표범)

야수4단계, 40초동안 대상의 방어도를 175 감소시킵니다.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은신이나 투명화가 불가능합니다.

야수5단계,『요정의불꽃(야성)』으로 표범과 곰변신 상태에서 사용되던 요정의불꽃이 통합됨 (0/1)

요정의불꽃(곰)

야수4단계, 40초동안 대상의 방어도를 175 감소시킵니다.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은신이나 투명화가 불가능합니다.

야수 5단계,『요정의불꽃(야성)』으로 표범과 곰변신 상태에서 사용되던 요정의불꽃이 통합됨 (0/1)

두꺼운가죽

야수5단계, 곰변신 상태에서 아이템에 의해 증가되는 방어도가 2% 증가합니다.(0/5)

야수2단계, 아이템에 의해 증가되는 방어도가 2% 증가합니다. (0/5)

살쾡이의기민함

야수5단계, 표범변신의 이동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야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0/1)

야수3단계, 표범변신의 이동속도가 야외에서 15%만큼 증가하고 표범변신의 회피율이 2%만큼 감소합니다. (0/2)

야생의힘

야수6단계, 곰 또는 표범변신 상태에서 힘이 3% 증가합니다.(0/4)

야수6단계, 특성명칭이 『야생의정수』로 변경. 지능이 4$만큼 증가하고 곰이나 광포한곰 변신상태에서 체력이 4% 증가하며 표범변신 상태에서 힘이 4% 증가합니다. (0/5)

찢어발기기연마

야수6단계, 찢어발기기의 치명타 적중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0/2)

야수5단계, 특성명칭이 『맹렬한격노』로 변경. 찢어발기기와 할퀴기, 갈퀴발톱,후려치기,휘둘러치기의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0/2)

야수의본능

야수7단계, 변신에 소비되는 마나가 25% 감소합니다.(0/1)

1.8에서 삭제됨

암습연마

야수7단계, 암습 사용시 50%의 확률로 대상에 대한 추가 연계 포인트를 얻습니다.(0/2)

1.8에서 삭제됨

무리의우두머리

없음

야성특성의 궁극기, 표범이나 곰,광포한곰 변신상태에서 주위 45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파티원의 원거리 및 근접 치명타 적중률이 3% 증가합니다.

 







회복 특성 변경사항






특성이름

1.7패치 버전

1.8패치버전

야생의 징표 연마

회복1단계, 야생의 징표와 야생의 선물의 효과가 7%만큼 증가합니다. (0/5)

변화없음

광란

회복1단계, 곰으로 변신할때 20%의 확률로 10의 분노를 얻습니다. (0/5) 

회복1단계, 곰이나 광포한 곰으로 변신할때 20%의 확률로 10의 분노를, 표범 변신시 40의 기력을 얻습니다. (0/5) 

치유의 손길 연마  

회복2단계, 치유의 손길에 사용되는 마나가 15%만큼 감소합니다. (0/5)  

회복2단계, 특성 위치와 내용 변경. 치유의 손길의 시전 시간이 0.1초만큼 감소합니다. (0/5) 

자연의 정신 집중

회복2단계, 치유의 손길 재생시전시 12%의 확률로 마법시전 방해를 받지 않습니다. (0/5) 

회복2단계, 평온이 추가되고 마법시전 방해받지 않을 확률 증가. 치유의 손길, 재생, 평온 시전시 14%의 확률로 마법시전 방해를 받지 않습니다. (0/5)  

분노연마

회복2단계, 분노를 생성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이 2초만큼 감소하고 이동안 감소되는 방어도가 약간 줄어듭니다. (0/2)  

회복2단계, 내용 변경 및 광란 특성 연결 해제. 분노 사용시 즉시 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0/2) 

반사

회복4단계, 시전 중에도 평소의 3%에 달하는 속도로 마나 회복됩니다. (0/5) 

회복3단계로 조정, 마나회복 % 증가. 시전중에도 평소의 5%에 달하는 속도로 마나가 회복된다. 

자연의 선물 

회복3단계. 치유의 손길, 회복, 재생, 평온 주문의 효과가 5%만큼 증가합니다. (0/1) 

회복5단계로 위치 조정 및 곤충 떼 특성 요구와 총 포인트 (0/5)로 변경. 모든 치유 주문의 치유 효과가 2%만큼 증가합니다. (0/5) 

곤충떼 

없음 

1.8.0 신규 추가 특성. 회복 3단계. 적이 곤충 떼에게 둘러싸여 적중률이 2% 감소 및 12초동안 총 66의 자연 피해 입습니다. 

전투지구력 

회복3단계, 전투중에도 평소의 2%의 속도로 생명력 회복합니다. (0/5) 

1.8에서 삭제됨. 

격렬

회복3단계, 표범으로 변신할때 20%의 확률로 40의 기력을 얻습니다. 

1.8에서 삭제됨. 

미묘함

회복5단계, 치유주문의 위협수준이 4% 감소합니다. (0/5) 

회복3단계로 변경. 이외 동일. 

회복연마 

회복4단계, 회복주문의 효과 3% 증가합니다. (0/5) 

회복4단계, 3포인트로 변경. 회복주문의 효과 10% 증가합니다. (0/3) 

평온한정신 

없음 

1.8.0 패치 신규 특성. 회복 4단계. 치유의 손길과 평온 주문에 소비되는 마나가 2% 감소합니다. (0/5) 

자연의 신속함 

회복5단계, 활성화되면 다음 자연계 주문은 시전시간 없이 발동됩니다. 

변화없음 

자연의 선물 

회복3단계, 치유의 손길, 회복, 재생, 평온 주문의 효과가 5% 증가합니다. 

회복5단계로 조정 및 5포인트로 변경. 모든 치유주문의 치유효과 2%만큼 증가합니다. 

재생연마 

회복6단계, 재생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확률이 10% 증가합니다. (0/5) 

변화없음 

정신자극 

회복궁극기, 대상의 마나 회복 속도 400% 증가, 시전중 100%의 속도 마나회복. 20초 지속됩니다 

변화없음 

 












* 이제 꽃피는 봄이 오는거야 그런거야?
TemZ (temz@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