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엔터프라이즈(www.megaking.co.kr) 는 오는 6월 중 건슈팅 게임의 대표주자인 타임 크라이시스 4의 국내 출시를 확정했다고 오늘 공식 발표했다.


타임 크라이시스 시리즈는 출시될 때마다 새로운 시스템과 색다른 게임성으로 큰 주목을 받았던 게임으로 시간제한과 빠른 진행 새로운 무기의 등장은 매 시리즈마다 호평을 받았기에 타임 크라이시스4의 출시를 오래 전부터 기다려온 유저들에게는 이번 발표가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건슈팅 게임의 대가 남코 반다이 게임즈에서 야심 차게 선보이는 타임 크라이시스 4는 최고 인기를 누렸던 타임 크라이시스 시리즈의 결정판답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이다. 타임 크라이시스 4의 가장 큰 특징은 ‘멀티 스크린 시스템’. 보이는 화면에 나오는 적만 공격하면 되던 기존 시스템과는 달리, 화면 양끝에 나오는 노란 화살표를 따라 화면을 이동해 숨어 있는 적까지도 찾아야 한다. 플레이어는 언제 나타날 지 모르는 적을 항상 의식하며 숨막히는 긴장감을 느끼게 된다.


또한 최신의 기판인 ‘시스템 슈퍼 256’적용 첫 작품답게 세밀한 그래픽과 스펙타클한 장면 묘사가 가능해져 기존과는 눈에 띄게 차별화된 화면을 보여준다. 이밖에 기존의 사운드 시스템과는 별도로 플레이어의 정면에 위치한 총 거치대 위에 보이스 네비게이션을 설치해 소리로 긴장감을 배가 시켜 사실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그 동안 타임 크라이시스3 를 비롯 철권5, 철권5 다크리저렉션 등 유명 아케이드 게임을 꾸준히 배급해온 메가 엔터프라이즈의 김연수 차장은 “국내 아케이드 게임 시장의 발전을 위한 견인차 역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하며, “성공적인 국내 출시를 위해 국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 메가 엔터프라이즈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Mini - 김민영 기자
(mini@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