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게임즈(대표 양정환)는 전략 웹게임 ‘삼국Z쟁’을 30일부터 오픈베타 서비스(이하 OB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16일부터 19일까지 유저들의 호평 속에 클로즈 베타 서비스(이하 CBT)를 마친바 있는 ‘삼국Z쟁’은 가상의 세계에 삼국지의 영웅들은 물론 수호지, 초한지의 영웅들, 그리고 역사 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장수들이 모여 천하제패를 위해 힘을 겨루는 게임이다.

‘삼국Z쟁’은 이번 OBT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삼국Z쟁’의 종합 순위 1위부터 10위까지 유저를 선발하여 최신 갤럭시 노트2, 현금 50만원, 10만원 상당의 외식 문화 상품권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게임 내 컨텐츠인 군단전에서 가장 많이 승리한 군단 구성원 전원 및 게임 내에서 궁전 레벨 5를 달성한 모든 유저들에게도 게임 캐시가 주어진다.

또한, 약 한달 동안 SNS 이벤트가 진행된다. 블로그에 ‘삼국Z쟁’에 대한 리뷰를 남기거나 홈페이지 공략 게시판에 유용한 공략을 남긴 유저들, 그리고 ‘삼국Z쟁’의 홍보 동영상을 블로그나 SNS를 통해 공유한 유저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소리바다게임즈 관계자는 “그 동안의 똑같은 일러스트에 똑같은 장수들이 등장하는 삼국지 게임에 식상한 유저들이라면 삼국Z쟁의 새로운 시스템과 색다른 세계관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해 줄 것이다” 라고 전했다.

'삼국Z쟁'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