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이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9월 27일부터 10월 4일까지 추석 전용 퀘스트 ‘특별한 머리띠’와 ‘달맞이꽃이 필요해!’가 진행된다. 참여 대상은 레벨에 관계없이 거울전쟁을 이용하는 모든 유저이며, 두 퀘스트 모두 해방부대 시작 마을인 ‘모드’에서 이루어진다.

'토끼 머리띠'는 NPC ‘랑’의 ‘특별한 머리띠’’ 퀘스트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토끼 머리띠는 추석 이벤트에서만 얻을 수 있는 한정 아이템으로 이벤트 종료 후에도 영구 보존된다. 아울러 NPC ‘플로라’의 ‘달맞이꽃이 필요해!’ 퀘스트 보상으로 HP와 CP의 30%를 즉시 회복할 수 있는 송편 아이템이 지급되는데, 해당 퀘스트는 이벤트 기간 내에 무한으로 반복 가능하다.

또한 9월 29일과 30일 이틀간 경험치와 아이템 드롭율이 1.5배가 되는 이벤트도 실시해, 거울전쟁을 즐기는 모든 유저들과 함께 한가위의 풍요로움을 나눌 예정이다.

한편, 지난 9월 20일 스킬 개편 및 캐릭터 밸런싱과 함께 해방부대 만렙 컨텐츠를 추가한 거울전쟁은 오는 10월 새로운 진영인 흑마술파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거울전쟁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거울전쟁-신성부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