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는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에서 이종범의 이름을 내건 게임 대회 '2012년 이종범배 프로야구 매니저 최강자전'의 참가자를 6월 7일까지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한 '프로야구 매니저'에서는 한국 프로야구의 레전드 '이종범'의 이름을 내건 게임 대회를 6월 14일부터 7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대회 개최를 기념해 대회 일정 및 상금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대회 웹페이지를 개설하고 이종범의 축하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총 상금 규모 1억 원에 달하는 이번 대회는 각 서버의 최강자를 선정하고, 그들을 대상으로 '전 서버 최강자전'을 진행해 '프로야구 매니저' 최고의 구단주를 선정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프로야구 매니저'를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예선전은 두 번에 걸쳐 온라인에서, 각 서버 최고를 선정하는 '서버 최강자전'은 오프라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관문인 ‘전 서버 최강자전’은 7월 25일부터 4일간 온라인에서 열린다.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 중인 '프로야구 매니저'는 유저 스스로 구단주로서 선수들을 영입하고 전략을 세워 플레이하는 방식의 게임이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모든 프로야구 매니저 정보는 인벤에서 : 프야매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