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게임]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이 게임과 무료 통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게임 전용 보이스 메신저, "게임톡"의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20일까지 앱스토어에서 "한게임 게임톡"을 다운로드 받기만 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 한게임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smarthangame/130125134605)에 나와 있다.


한편, "한게임 게임톡"은 한게임이 PC 버전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 전용 보이스 메신저로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증가에 따라 스마트폰 앱 버전으로 이달 23일에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PC버전과 달리 스마트폰만 있으면 헤드셋과 마이크 없이도 이용할 수 있고, 별도의 설정 없이 앱 설치 버튼 하나만 누르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 등으로 출시 직후, 무서운 속도로 다운로드수가 늘고 있다.


현재는 PC게임에서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향후에는 스마트폰 게임까지 서비스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사업그룹 채유라 그룹장은 “이용의 편리함과 함께 서비스 품질도 우수하다는 이용자분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며 “안드로이드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중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게임 게임톡"은 최대 25명과 무료 통화가 가능하며, 내 연락처를 기반으로 친구가 자동 등록되는 스마트한 친구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