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J E&M 넷마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엠스타가 풍성한 이벤트로 이용자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한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누리엔소프트(대표이사 구준회)가 개발한 럭셔리 댄스게임 '엠스타'가 바캉스 시즌을 겨냥해 금일(4일)부터 일주일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와 함께 '엠스타'를 만들어 나간다는 취지로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맞춤형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바캉스 갈래? 콘서트 갈래?’ 이벤트는 바캉스와 콘서트 무대 컨셉 중 이용자가 원하는 테마에 투표를 하면 투표 결과에 따라 향후 업데이트 방향이 결정되는 것은 물론, 투표자 중 추첨을 통해 신규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매일 접속만 해도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접속 20분 경과 후, 출석 도장을 찍기만 하면 인기 아이템과 게임머니가 지급되며, 1, 3, 5, 7일차에는 캐릭터 성별에 따라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2, 4, 6일차에는 1000포인트가 제공한다.


CJ E&M 넷마블 퍼블리싱2사업본부의 김중완 사업부장은 “여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며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게임 내 아이템과 게임머니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엠스타'는 오프라인에서도 댄스 열풍을 이어나가자는 취지에서 매달 마지막 금요일 ‘클럽데이’에 홍대 일대 클럽 일대에서 '엠스타' 형광봉을 무료로 배포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7월 29일 서울 홍대앞 클럽가에서 남성 모델이 클럽을 찾은 20~30대 여성들에게 <엠스타> 로고가 새겨진 형광팔찌를 직접 채워줘 이색적인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엠스타' 홈페이지(http://msta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