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랙스톤(대표 김형표, http://ganghyup.no3games.com)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는 강호협객전이 유저들의 편의를 위해 컨탠츠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매주 유저들을 위한 새로운 컨탠츠 업데이트를 실시해 온 강호협객전이 이번엔 신규 유저를 위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좀 더 깔끔한 그래픽 이미지 개선과 함께 초보 유저들의 진입 장벽을 낮출 수 있도록 초반 임무가 대폭 개선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유저들은 초반 임무를 완료만 하면 “절정 각주”를 지급 받게 되며 보상아이템도 상향되었다. 뿐만 아니라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받아들여 유료아이템 드랍 확률 상향패치 등 많은 부분을 개선했다고 전했다 또한 알림 시스템이 추가되어 게임 내에서 좋은 각주를 등용하거나 아이템강화가 일정 수치 이상 성공할 경우 다른 유저들에게도 보여진다



블랙스톤의 박정훈PM은 “넷마블 채널링 이후 많은 분들께서 새롭게 게임을 즐기시며 다양한 의견을 주셨고, 그를 바탕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원하는 부분을 항상 적극 수렴하여 게임 내에 좋은 방향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강호협객전은 이번 컨텐츠 개선 업데이트와 함께, 상급 각주의 방문확률이 2배로 증가되는 이벤트를 7월 28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http://ganghyup.no3games.com/main.php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