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앤게임]


㈜라비오크(대표 남광원)에서 개발한 블록을 활용하여 상대를 제압하는 ‘공식 다굴 게임’ 《블록마스터》가 SBS 게임 쇼 즐거운 세상에 출현한다. 방영일은 12월 3일이다.

SBS 게임쇼 즐거운 세상은 게임의 대중화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를 부각시키며 게임을 또 다른 방식으로 표현하자는 기획으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심야 1시 15분에 방영 한다.

《블록마스터》는 블록으로 이루어진 좁은 골목을 최대 12대12명의 유저들이 팀을 조직하여 좌충우돌 대전을 펼치는 방식의 게임으로 다양한 액션을 사용해 상대를 제압하는 게임이다. 특히 볼, 펀치, 블록쏘기, 핵폭탄 및 일회성 아이템의 활용도에 따라 대전의 묘미를 더욱 높아진다.

《블록마스터》는 지난 지스타 2010의 게임앤게임 부스에서 저 연령층 게이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으며, 남광원 대표는 “《블록마스터》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사운드, 쉬운 조작법에 전략적인 플레이로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 이라고 밝혔다.

현재 《블록마스터》는 오픈베타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블록마스터 공식홈페이지(http://www.blockmaster.co.kr/) 또는 게임앤게임 홈페이지(http://www.gamengame.co.kr/)에 가입하면 게임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