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이 (대표 권종인)의 액션 MMORPG 데카론( www.dekaron.co.kr ) 이 오는 10월 15일(토) 게이머들을 위한 영화 단체 관람 이벤트를 실시한다.


충무로의 명보 극장에서 개최될 이번 이벤트는 데카론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 참여하기를 통해 응모한 게이머들 중 150분을 추첨하여 관람권(1인당 2매씩)을 현장에서 제공. 당첨권의 별도 발송 없이 극장 앞에서 데카론 회원의 이름과 아이디(ID), 신분증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10월7일(금)부터 10월11일(화)까지 이며 당첨자는 10월13일(목)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여고괴담 두번 째 이야기’로 잘 알려진 민규동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은 각기 다른 여섯 커플의 사랑을 일주일이라는 한정된 시간 안에서 '다중스토리 구조'라는 형식을 통해 보여주는 로맨틱 코메디 물로 엄정화, 황정민, 임창정, 김수로, 주현 등이 출연한다.


게임하이 백승훈 이사는 “오픈베타를 실시한지 5개월째에 접어들면서 그 동안 데카론을 꾸준히 즐기고 성원해주신 유저분들을 위해 감사의 뜻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며 “데카론은 게임 속 재미 뿐 만이 아니라 향후에도 오프라인 만남을 통해 유저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으니 유저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단체 영화 관람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 ( www.dekaron.co.kr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데카론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