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GALA Lab]



글로벌 게임포탈 gPotato(http://www.gpotato.kr)에서 서비스하는 “당신의 첫 판타지 웹게임 ”가 1일(금) ㈜다음커뮤니케이션(http://www.daum.net 대표 최세훈, 이하 다음)과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채널링 계약으로 포털사이트 다음(Daum)의 회원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다음 게임(game.daum.net)에서 간단한 인증 절차만으로 <캐슬오브히어로즈>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되어, 신규 게이머들의 대거 유입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다음에서 서비스 될 <캐슬오브히어로즈>는 플래시 기반의 화려한 그래픽과 영웅 성장시스템 같은 차별화된 콘텐츠로 국내는 물론 해외 11개국에서 뛰어난 게임성을 검증 받으며 폭넓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캐슬오브히어로즈>는 쉴새 없이 마우스를 클릭해야 하는 MMORPG와 달리 독창적인 턴(turn) 방식의 전투 시스템으로 게임에 대한 집중력을 높인다.

더불어 공개시범테스트(이하 OBT) 시작과 동시에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관심으로 신규 가입자 수가 가파르게 증가하면서, 두 번째 서버인 ‘전설의 영웅’을 추가하는 초유의 사태로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갈라랩의 퍼블리싱사업본부 윤상진 본부장은 “다음과의 채널링 계약으로 <캐슬오브히어로즈>만의 독특한 재미를 여러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음 회원들과 함께하는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만족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