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세가의 신작 레이싱 게임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드'의 특징인 '머신 커스텀'에 대한 내용을 공개했다. 본작에서는 다양한 머신 파츠와 타이어를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머신의 컬러를 변경하거나 스티커를 부착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번 작품은 세가 레이싱 게임팀의 정예 스태프들이 선사하는 예측 불능의 '경이로운' 레이스 배틀 게임으로,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매칭하여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세가 사상 최고의 액션 레이싱 게임 최신작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드'에 주목해 보자.
또한, PlayStation®Store, Microsoft Store, Steam, Epic Games Store의 스토어 페이지가 개설되어 위시리스트 및 찜하기 등록이 가능해졌으니 꼭 등록해 보자.
■ 나만의 커스텀이 가능한 '머신 커스텀'

본작에서는 레이스에 사용할 머신을 자유롭게 커스텀할 수 있다. 프론트 파츠, 리어 파츠, 타이어를 변경할 수 있으며, 컬러를 변경하거나 스티커를 붙이는 것도 가능하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티켓을 모으면 머신 파츠와 가젯을 구매할 수 있다.
■ 머신 타입




■ 머신 커스텀

원하는 프론트 파츠, 리어 파츠, 타이어 파츠를 조합해서 취향대로 머신을 커스텀할 수 있다.
■ 페인트

보디 이외에 타이어나 콕핏의 파츠 부분 또한 컬러 변경이 가능하다. 컬러 뿐만 아니라 텍스처의 커스텀도 가능하니, 이런 요소들을 조합해 나만의 오리지널 컬러 머신을 만들 수 있다.
■ 스티커 변경

보디에 스티커를 붙여 오리지널 머신으로 커스텀할 수도 있다. 게임을 즐기며 더욱 다양한 종류의 스티커를 모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