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펄어비스가 5월 8일부터 11일(현지 시간)까지 미국 보스턴에서 열리는 북미 대표 게임쇼 ‘팍스 이스트(PAX EAST)’에 참여해 붉은사막의 첫 북미 시연 행사(hands-on)를 진행한다.
팍스는 북미에서 열리는 대표 게임 행사 중 하나로 ‘팬들을 위한 게임 축제’라는 취지로 동부와 서부에서 나눠 열린다.
붉은사막 부스는 마치 전장에 들어서는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성벽 모양으로 외부를 꾸미고, 내부는 게임 속 넒은 오픈월드 배경으로 연출해 게이머가 실제로 게임 세계에 들어온 듯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북미 게이머들은 총 4개의 보스전을 체험하며 붉은사막의 강렬한 액션과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주인공 ‘클리프(Kliff)’를 조작하며 공격, 방어, 회피, 특수 스킬 등 자신만의 스타일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시연을 완료한 게이머들에게 붉은사막 디자인 뱃지 3종을 제공한다. 사슴왕 포토존, 클리프 페이스페인팅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북미 게이머들에게 붉은사막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펄어비스는 작년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에서 최초 시연과 대한민국 게임 축제 ‘지스타’에서 붉은사막 시연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 2월 베네룩스 3국 초대 행사, 4월 런던 데모 행사를 개최해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펄어비스는 붉은사막의 글로벌 시연을 점차 확대하며 전세계 게이머들과 만남을 이어갈 계획이다.
그 본질인 밸런스와 난이도는 뒷전이고 그래픽 개발에만 힘쓰고있으니 안타깝다
그래픽은 아무리좋아봐야 금방 실증나고 옵션타협한것보다 렉이 발생하기때문에 그렇게 높은 비중을 둬야하나 싶다
스타크래프트 날이 샌줄도 모르고 했고 디아블로2도 마찬가지 고전게임 스노우브라더스 테트리스 어쩐지좋은일이생길것만같은저녁 전부 날을 안새본 게임이 없다 그만큼 중독성과 집중력이 필요햇는데
비교군에 들어갈지는 몰라도 검은사막은 날을 새본적이 거의 없다..
뭔가 거꾸로가는거같다
지금 만드는건 게임이 아니라
유저 친화적 영상 제작도구에 불과한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