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NK

주식회사 SNK가, 신작 격투 게임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의 발매를 기념하여 세계 각지에서 랩핑 버스와 커피차를 운행한다.

21일부터 디지털 버전의 얼리 액세스를 시작한 신작 격투 게임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 발매를 기념하여 랩핑 버스와 커피차가 세계 각지에서 운행된다. 4월 7일(월)부터 런던을 시작으로 파리, 로스앤젤레스, 뉴욕, 대만, 방콕에서는 랩핑 버스가, 한국에서는 커피차가 기간 한정으로 운행될 예정이다.



미니맵과 함께하는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 스팀 찜하기 이벤트 실시!

첫 번째 이벤트는 발매일 전까지 미니맵에서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즈'의 스팀 찜하기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팀덱 OLED 1TB(총 3대), ▲게임 스팀 키(총 20개) 등의 대형 경품은 물론, 참여만 해도 F&B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2차 오픈 베타 테스트 기간 중 미니맵 내 이벤트 게시물에 2차 OBT 응원 댓글을 작성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8명을 선정, 아랑전설 티셔츠, 아크릴 스탠드, 스티커
등의 한정판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REV IT UP!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 정식 출시 기념 커피차 이벤트

다가오는 4월 24일,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커피차 이벤트가 진행된다. SNK는 정식 출시 기념 커피차 이벤트와 함께 할 코스어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는 당부의 메시지를 전했다.

▶ 일정: 4월 19일(토) ~ 4월 28일(월)
▶ 장소: 서울 각 지역(상세 지역 추후 공지 예정)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란?

1991년에 탄생한 이래로 90년대 격투 게임의 붐을 이끈 SNK의 인기 격투 게임 '아랑전설' 시리즈. 1999년에 '아랑 마크 오브 더 울브스'가 발매되고 26년의 시간이 흘러, 마침내 시리즈 최신작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가 등장! 감성을 자극하는 독특한 '아트 스타일', 대전을 더욱 뜨겁게 해줄 'REV 시스템', 그리고 한층 더 진화한 '배틀 시스템'을 새롭게 탑재. 거기에다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두루 즐길 수 있는 2가지 조작 스타일을 비롯해, 다채롭고 새로운 기능 및 요소도 탑재. 욕망으로 가득한 사우스 타운을 무대로 새로운 ‘전설’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