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W주식회사는 금일(21일), 웹 브라우저 게임 서비스 'G123'을 통해 신작 '도라에몽 코믹 트래블러'를 발표하고,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


'도라에몽 코믹 트래블러'는, 만화 문화를 가진 별인 코믹 별을 무대로 '코믹성인'들과 함께 모험을 펼치는 온라인 RPG다. 도라에몽, 진구, 이슬이, 퉁퉁이, 비실이 일행과 함께, 비밀도구를 사용해서 스테이지를 공략하고, 코믹 성인들과의 교류할 수 있다.

'도라에몽 코믹 트래블러'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의 웹브라우저 상에서 즐길 수 있는, 무료 게임 서비스 'G123'에서 서비스된다. CTW 주식회사는 집에서는 PC로 느긋하게 즐기고, 밖에서는 스마트폰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도라에몽 코믹 트래블러'의 사전등록은 G123 홈페이지와 공식 X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등록자 숫자에 따라 정식 서비스 개시 시 다이아와 황금 열쇠 등 다양한 인게임 재화가 제공될 예정이다.

도라에몽 IP의 게임화 결정을 기념하여 X를 통해 해시 태그 투고 캠페인,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SNS 캠페인도 함께 전개된다. CTW주식회사는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앞으로 공개될 최신 정보를 빠르게 확인하길 바란다는 당부의 메시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