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상점과 재화가 있는 킹 아서
어떤 것을 바꾸는 것이 좋을까?
추천 교환과 교환 목표까지

다양한 교환 재화가 있는 킹 아서의 상점
어떤 재화를 바꾸지?
✅연금술 - 일일 골드 상자
✅금단의 던전 상점 - 석상 받침대, 유물 소환서
✅패키지 - 일일 패키지 - 일일 무료 패키지
✅대장간, 시장 - 교환X, 필요한 재료가 있다면 교환
✅아레나 상점 - 행동력
✅조각 상점 - 불로지어, 풍아서, 물투린 등
✅클랜 상점 - 석상 받침대, 유물 소환서
킹 아서 : 레전드 라이즈의 다양한 콘텐츠에는 보상을 교환할 수 있는 재화 상점이 있다. 문제는 재화가 워낙 많고 상점도 이곳저곳에 있어 초심자라면 수많은 재화가 있어 무엇부터 교환해야 할지 막막할 수 있다. 왕성 5레벨, 하드 5챕터까지 민 기준(모든 상점 개방)으로 교환할 수 있는 재화를 정리했다.
먼저, 무료 교환 상품을 교환해주자. 연금술 상점에서 매일 일일 골드 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소소하게 골드를 벌 수 있다. 다음은 패키지 - 일일 패키지 - 일일 무료 패키지 주는 무료 크리스탈을 챙기자.
다음으로는 아레나 상점의 '행동력'이 있다. 아레나 상점에는 무기 소환서 등 유용한 재화들이 많지만, 최우선은 행동력이다. 초반에 조금이라도 많은 행동력을 얻는 것이 이득이기 때문. 매일 5개씩(주화 500개) 최대 교환을 노려보자.
대장간과 시장에서는 초반에 재화를 굳이 바꿀 필요는 없다. 성급이 높은 유물이 나왔다면 한 번쯤 교환해봄직 하다. 기력, 적중 세트는 착용하는 영웅도 많고 부옵션이 크게 중요하지 않은 경우가 많아 구매하면 어떻게든 쓸 수 있다. 대장간은 4레벨을 찍어야 벨트, 성물이 나오고 시장도 고급 재료를 주기 때문에 초반에는 꼭 필요한 상황에서만 교환하자.


금단의 던전 상점과 클랜 상점은 '석상 받침대'를 우선 교환하자. 물론 가장 유용한 재화는 소환서나 기억석이긴 하나, 캐릭터 각성이 열리는 시점부터 석상 받침대가 부족해진다. 여유가 있을 때 챙겨두어야 여러 영웅을 육성할 수 있다. 다음 순위로는 무기 소환서, 전설 기억석 등이다.
끝으로 조각 상점이 있다. 일종의 마일리지 상점으로 사용하지 않는 무기나 캐릭터 조각을 다른 캐릭터의 것으로 바꿀 수 있다. 캐릭터보단 무기를 바꾸는 것에 집중하자. 5성 캐릭터 조각은 교환비가 매우 좋지 않고, 무기도 비슷하다. 희귀 등급 캐릭터의 무기가 가장 바꿀 가치가 있다. 상점은 주기적으로 갱신되니 재화를 모아두고 불로지어, 풍아서, 물투린 등 인기 희귀 캐릭터의 무기를 교환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