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리니지W의 2월 26일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사전에 공지되었던 철권과의 콜라보레이션은 물론 신규 콘텐츠 추가 및 기존 시스템 개선이 이루어졌다.

먼저 콜라보레이션 신규 변신 및 마법인형 스킨카드의 추가다. 1주차에는 카자마 진과 화랑, 니나 윌리엄스, 마샬 로우, 미시마 헤이하치가 변신 스킨으로 등장하며, 쿠마와 모쿠진이 마법인형 스킨으로 나온다. 변신 스킨을 장착하면 화면 좌측 상단의 초상화가 해당 캐릭터의 모습으로 변경되며, 적 처치 시 특별 연출이 등장한다. 또한, '모쿠진' 마법인형 스킨 장착 시 적 처치 후 특별 포즈가 나타나는 효과가 추가된다.

또한 미지의 마석 강화 단계도 확장됐다. 고급 등급은 16단계까지 강화 가능하며 희귀 등급 0단계도 추가됐다. 강화 시 다양한 능력치 상승 효과를 제공한다. 강화 재료로는 '미지의 파편'이 사용되며, 희귀 0단계 기준 물리 방어력 무시 +11, 경험치 보너스 +11%, 대미지 +6, 명중 +6, 물리 방어력 +4 효과가 적용된다.

요정 클래스의 일부 스펠이 개선 및 조정됐다. '어스 바인드' 및 관련 스펠카드는 피격 대미지에 의해 쉽게 해제되지 않도록 상향 조정됐다. '트리플 애로우'의 스펠 타이머 사용이 불가능하도록 변경되었으며, '아이언 스킨' 및 관련 스펠카드의 버프 지속시간이 개선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