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9RING


9RING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미르2: 뉴킹덤’이 인기 야구 치어리더 3인과 함께하는 걸그룹 프로젝트 ‘미르걸스(MIRGIRLS)’를 결성했다고 13일 밝혔다.

절찬리에 사전예약 중인 ‘미르2: 뉴킹덤’은 이번 프로젝트 걸그룹 활동을 통해 미르 세계에 더욱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목적이다.

미르 걸그룹 ‘미르걸스’는 인기 야구 치어리더 ‘우수한’, ‘정다혜’, ‘하지원’ 3인으로 구성됐다. 치어리더가 미르걸스로 변신하는 세계관을 통해 게임에 활기를 불어넣고, 미르 이용자들을 ‘미르걸스’가 응원한다는 콘셉트이다.

‘우수한’ 치어리더는 올라운더인 원거리 마법 계열인 ‘도사’를 맡았다. 데미지를 유지하는 능력은 물론, 신수를 소환하는 특수 스킬, 치유 및 방어력 강화 등의 보조 스킬도 보유하고 있다. 대규모 전투에 있어서는 절대 빠질 수 없는 직업이다.

‘정다혜’ 치어리더는 데미지가 높을 뿐만 아니라 광역 공격력도 강력한 원거리 마법 공격 직업 ‘술사’로 분했다. 다채로운 스킬과 요염한 동작으로 적은 현혹하며, 단체 PK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직업이다.

‘하지원’ 치어리더는 높은 데미지와 높은 체력을 보유한 근접 물리 공격형 직업 ‘전사’로 변신한다. 단순하지만 강력하고, 빠른 PK 리듬으로 통쾌한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전사’는 1대1 결투에서 높은 승률을 자랑한다.

배우 박지환, 치어리더 3인과 함께하는 ‘미르2: 뉴킹덤’은 미르2 정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진화된 미르의 재미를 선사한다. 전사, 술사, 도사 등 특색이 가득한 3가지 직업을 다양하게 조합해 나만의 전투 스타일을 완성하는 ‘영웅 협공’과 ‘직업 조합’은 이 게임의 차별화 요소로 손꼽힌다.

또한 이용자는 세 가지 주요 직업과 듀얼 직업 협공의 새로운 콘텐츠가 핵심인 ‘미르2: 뉴킹덤’에서 9종 직업 조합을 통해 상황에 특화된 전략 전투를 벌일 수 있으며, 6가지 협공 스킬을 통해 적재적소에 적들을 강력하게 물리칠 수 있는, 깊이 있는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출시 전까지 ‘미르2: 뉴킹덤’에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이용자는 한정판 코스튬 ‘국왕황후’와 한정판 칭호 ‘MIR BOY’를 100% 제공하고, 이벤트를 통해 ‘MIRGIRLS’ 전용 칭호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