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합류가 예정된 마블의 전통적인 인기 시리즈, 판타스틱4가 마블 라이벌즈 시즌1과 함께 게임 세계에 등장한다.

📒- 시즌 1 '영원한 밤이 내린다' 합류 예정 판타스틱4
- 2025년 1월 10일 18시 시즌1 돌입, 드라큘라가 빌런으로
- 스팀 상위 굳건 마블 라이벌즈, 시즌으로 인기 이어갈까


마블 라이벌즈는 7일 앞서 예고한 판타스틱4 합류 시즌1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실제 게임에 담길 대전 플레이가 담기지는 않았지만, 판타스틱4 멤버들이 어떤 모습으로 게임에 등장할지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이 담겼다.

몸을 길게 늘여 기계를 조작하며 특유의 두뇌를 활용한 모습을 보여주는 '미스터 판타스틱' 리드 리처즈, 포스 필드로 적의 공격을 막는 '인비저블 우먼' 수잔 스톰, 불꽃 잔상을 남기고 하늘을 나는 휴먼 토치 조니 스톰, 그리고 강력한 힘으로 파괴된 차량을 치우는 싱 벤 그림 등이 영상에 각각 등장한다.

한편 이번 시즌의 핵심 적으로 알려진 블라드 드라큘라의 모습도 등장한다. 어둠이 깔린 뉴욕을 배경으로 드라큘라는 달 궤도를 흔들어 '영원한 밤이 내린다'는 시즌 제목처럼 도시를 영원히 밤에 가둘 계획을 가진다. 한편 드라큘라와 함께 닥터 둠이 그의 협력자로 마블 영웅들을 괴롭힐 예정이다.

이외에도 마블 영화로도 팬들에게 친숙한 마도서 다크홀드가 등장하고 오컬트적인 내용을 다룰 때 빠지지 않는 닥터 스트레인지 역시 영상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지난 12월 6일 서비스를 시작한 마블 라이벌즈는 6대 6 팀 대전 방식으로 출시와 함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특히 친숙한 플레이 시스템과 이미 잘 알려진 IP의 힘으로 현재까지도 30~40만 명의 일일 스팀 최다 동시 접속자를 기록, 스팀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새 시즌은 한국 시각으로 오는 10일 오후 6시 시작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