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의 ‘쿵야 레스토랑즈’에서 네이버 블로그 및 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 ‘쿵야들의 사회생활’을 첫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쿵야들의 사회생활’은 MZ세대를 대변하는 양파쿵야·주먹밥쿵야·샐러리쿵야·무시쿵야 캐릭터를 통해 사회생활 속에서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 스티커로 구성됐다. 네이버 블로그 스티커는 총 24종, 라인 스티커는 총 32종으로 각각 네이버 OGQ마켓과 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라인 스티커의 경우 일본어 버전도 공개됐으며, 전 세계 동시 출시돼 라인의 글로벌 이용자 모두 구매할 수 있다.
엠엔비는 이번 스티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에서 새해 소망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블로그 스티커를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누적 대여금 1,000억 원 돌파 데브캣...'마비노기 모바.. [42] | 이두현 (Biit@inven.co.kr) | 01-03 |
▶ [뉴스] 2024 스팀 어워드, GOTY는 '검은신화: 오공'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1-03 |
▶ [뉴스] 더 로그, "2024년 PC방 인기 신작 1위는 로드나인" [7]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1-03 |
▶ [뉴스] 매일 50개 신작이 쏟아졌다! 2024년 'Steam' 돌아보기 [1] | 김규만 (Frann@inven.co.kr) | 01-03 |
▶ [뉴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신작, '발할라 서바이벌' 21일 출..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1-03 |
▶ [뉴스] 액션스퀘어 장현국 대표, "블록체인과 게임의 결합 완..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1-02 |
▶ [뉴스] 위메이드 박관호 대표 "2025년, 게임과 블록체인 융합..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1-02 |
▶ [뉴스] 문체부, 확률 정보 미표시 게임에 첫 공개 시정명령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1-02 |
▶ [뉴스] 미리보는 '승리의 여신: 니케'의 2025년 [1]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1-02 |
▶ [뉴스] 넷마블 방준혁 의장 "2025년 키워드는 재도약"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1-02 |
▶ [프리뷰] 연말연초 막차 탄 ‘리메멘토’, 한파 뚫고 나갈 싹은.. [2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1-02 |
▶ [뉴스] 국악의 아름다움을 세계로, 펄어비스 문체부 장관 표창.. [1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1-02 |
▶ [뉴스] NHN 정우진 대표 "게임, 30% 이상 성장 목표" [1] | 이두현 (Biit@inven.co.kr) | 01-02 |
▶ [뉴스] 축제의 시작, '명조 2.0' 1월 2일 업데이트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1-02 |
▶ [뉴스] 엔씨소프트 김택진, 박병무 "벤처 정신으로 재무장" [40] | 이두현 (Biit@inven.co.kr) | 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