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비주얼라이트

닌텐도 스위치의 인기 파티 게임 ‘스시배틀 램벙셔슬리’가 오는 10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고 다채로운 콘텐츠 확장을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싱글과 멀티 모드의 통합, 신규 AI 추가, 진동 기능 강화 등을 통해 한층 더 향상된 게임 경험을 제공하며, 올해 겨울에는 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에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스시배틀 램벙셔슬리는 올해 일본 교토 BitSummit, 미국 시애틀 PAX WEST, 한국 성남 INDIE CRAFT 전시에 공식 초청되어 국제적인 인기를 입증하며 긍정적인 유저 반응을 얻었다. 이번 업데이트는 글로벌 유저 피드백을 반영해 게임성을 더욱 강화하여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인다.



◆ 10월 닌텐도 스위치 업데이트 주요 내용

시리몬 AI와 확장된 모드 추가 = 새롭게 추가된 시리몬 AI가 포함된 ‘시리몬 웨이브 모드’가 업데이트되며, 기존의 좀비 시리몬 웨이브는 ‘웨이브 모드’에서 ‘좀비 웨이브 모드’로 변경됐다. 또한 배틀 모드에서도 최대 3명의 AI 시리몬을 추가하여 더욱 풍부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싱글 및 멀티 모드 통합 = 싱글 모드와 멀티 모드에서 각기 제한되었던 ‘웨이브 모드’와 ‘배틀 모드’가 이제 인원 수에 상관없이 모두 플레이 가능하다.

웨이브 모드: 시리몬 AI의 추가로 좀비 시리몬 웨이브(좀비 시리몬과 싸우는 모드)와 시리몬 웨이브(시리몬들과 싸우는 모드)로 세분화되었으며, 각 웨이브마다 등장하는 AI 수가 증가하여 다양한 난이도로 즐길 수 있다.

배틀 모드: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참여 가능하며, 부족한 인원은 AI로 채울 수 있어 더욱 다이나믹한 대결을 경험할 수 있다.

업데이트된 메뉴 구성 = 게임의 주제에 맞춰 메뉴 명칭이 ‘튜토리얼’이 ‘가이드’로, ‘싱글 모드’와 ‘멀티 모드’가 통합되어 ‘주문’으로 변경되었다. 이러한 변화를 통해 플레이어는 스시배틀 램벙셔슬리의 게임세계관에 더욱 몰입할 수 있다.

진동 기능 추가 = 컨트롤러 설정 탭에서 진동 기능을 온/오프할 수 있어 더욱 실감 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플레이스테이션 버전 겨울 출시 예정 = 오는 겨울 출시될 플레이스테이션 버전은 개성 넘치는 신규 캐릭터와 독특한 기믹이 가득한 새로운 스테이지들을 선보이며, 한층 확장된 스시배틀 램벙셔슬리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비주얼라이트는 스시배틀 램벙셔슬리의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글로벌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 게임으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