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Roboatino에서 개발한 턴제 덱빌딩 로그라이크 게임 ‘쇼군 쇼다운 (Shogun Showdown)’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실물 패키지를 오는 10월 31일 소비자가격 46,000원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내일(10월 15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쇼군 쇼다운’은 일본 스타일의 배경과 로그라이크, 그리고 덱 빌딩 요소가 결합된 턴 제 기반의 전략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덱을 구성하고 다양한 전투 기술과 전략을 활용하여 적과 대결을 벌이게 된다. 사소한 행동 하나 하나가 중요한 턴 기반 전투에서 신중하게 위치를 선정하고, 공격을 계획하고, 적절한 순간에 적을 공격하여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야 한다.

아래는 게임의 주요 특징이다.

- 전략적 카드 배틀: 각 턴마다 카드를 선택하고 사용하여 상대방을 압도하라. 전략적인 선택이 승패를 결정지을 것이다.

- 다양한 캐릭터: 다양한 스타일의 캐릭터들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는 독특한 능력과 스킬을 가지고 있어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 로그라이크: 죽음은 끝이 아니라 게임을 정복하기 위한 새로운 여정의 시작일 뿐이다.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새로운 캐릭터와 공격, 기술 등을 손에 넣어라.

- 아름다운 일러스트: 일본식 서브 컬쳐에서 영감을 받은 매력적인 카드 픽셀 아트와 디자인으로 다양한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한다.

- 커스터마이즈: 자신만의 덱을 구성하고, 전략에 맞게 카드를 조합하여 최강의 덱을 만들어라. 각 라운드에서 상대방의 체력을 모두 소진시키고 최후의 승자가 되어라. 전략과 전술을 통해 적을 물리치고, 최고의 사무라이로서의 명성을 손에 넣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