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GS 2024에 마련된 구글플레이 부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TGS(도쿄게임쇼) 2024에 출전한 구글플레이를 통해 개발 중인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을 일본 유저에게 선보였다. 크래프톤은 구글플레이 협업 파트너로 게임의 시연을 진행했다.

TGS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게임 전시회 가운데 하나로, 일본 치바현 마쿠하리멧세에서 열린다. 올해는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구글플레이, 스틸 시리즈, 포게이머 등 협업 파트너 부스를 통해 일본 현지 이용자들에게 게임을 알렸다.

구글플레이 부스에서는 시연 부스 내 절반에 달하는 규모로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PC 체험존이 운영된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구글플레이 게임즈(Google Play Games)’의 베타 버전을 통해 모바일 기기뿐만 아니라 PC 환경에서도 플레이를 지원한다.

게이밍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스틸 시리즈(Steel Series) 부스에서는 모바일 기기용 헤드셋 ‘노바(Nova) 5’와 제휴를 통해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시연을 진행한다. 특히, 노바 5의 오디오 프리셋에 다크앤다커 모바일이 추가되어 더욱 실감 나는 게임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다. 일본 게임 전문 미디어 포게이머(4Gamer) 부스에서도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게임 시연이 제공된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현재 글로벌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 '다크앤다커 모바일'을 '구글플레이 게임즈'로 체험하는 일본 유저

▲ 탈출은 다음 기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