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는 호연의 영웅 육성에서 '별자리'는 빼놓을 수 없는 요소다. 별자리는 영웅마다 따로 존재하며, 별자리 업적을 달성해 얻은 포인트로 별자리를 해금해 능력치를 강화하거나 비급서, 가문 포인트를 획득 한다.

별자리를 해금할수록 공격력, 방어력, 무공 위력 등 능력치가 강화될 뿐만 아니라, 테두리를 완성하면 일반적으로 획득하기 어려운 '오의 무공 비급서', '가문 특성 포인트'까지 획득 할 수 있다.

이 때문에 모든 영웅의 별자리 육성이 필요하다. 가문 특성 포인트로 모든 영웅을 강화할 수 있고, 빈 궁극 오의 무공 비급서를 얻어 원하는 영웅의 궁극 오의 비급서를 만들 수 있다. 정말로 특정 영웅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면 지급 받은 영웅의 비급서를 합성으로 재활용 하는 것도 가능하다.

▲ 조각 완성 보상으로 비급서, 가문 특성 포인트도 얻는다

포인트를 얻는 조건은 특정 지역 몬스터 처치, 파티 네임드 처치, 필드 보스 처치 등으로 다양하다. 이중 비교적 손쉽게 달성할 수 있는 업적은 '몬스터 처치', '파티 네임드 처치', '토벌령 승리', '현상 수배' 등이 있다.

특히 파티 네임드, 토벌령은 비교적 손쉽게 별자리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다. 플레이어들이 1단계 파티 네임드 은광일을 계속해서 사냥하는 이유기도 하다. 한 영웅 당 파티 네임드 10회, 토벌령 10회까지 별자리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토벌령은 필드 전투와 별개로 진행할 수 있으므로 필드 사냥 중 틈틈히 동시에 진행하자.

▲ 보상 획득하기를 꺼놓고 파티 네임드 은광일을 10회 사냥하자

▲ 필드 전투와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토벌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