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슈팅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의 서비스 12주년을 기념하고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용자 혜택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드래곤 플라이트’를 즐겨 주시는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고 다가오는 추석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게임 접속과 플레이를 통해 간편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한정 재화 ‘12주년 코인(별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코인을 모으면 ‘기묘한 상점’에서 ‘차례용’과 ‘한가위 달토끼’ 등 새끼용을 비롯해 추석 한정 의상 ‘단풍토끼 두루마기’와 ‘단풍 달토끼 한복’ 등 추석 콘셉트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12주년을 기념해 9월 13일부터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특별 한정 새끼용 ‘돌아용’을 게임 내 우편함을 통해 선물한다. 또한 9월 13일부터 19일까지는 추석을 기념하는 한정 ‘송편 스테이지’를 오픈, 거대 보스로 등장하는 ‘송편’ 격추 시 클리어 보상으로 ‘수정’을 제공한다.

끝으로 ‘추석 탐험지’를 오픈했다. 이용자가 ‘추석 탐험지’를 이용하면 서비스 ‘12주년 코인(별코인)’과 ‘새끼용’, ‘수상한 광물’ 등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 플라이트’는 지난 2012년 라인게임즈가 자체 개발해 출시한 타이틀로,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간편한 게임성을 통해 누적 다운로드 수 2,500만 건을 기록하는 등 ‘장수 모바일 게임’으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드래곤 플라이트’ 게임 정보 및 서비스 12주년 기념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