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배틀크러쉬 밸런스 패치 예정, 랜슬롯 강점기 종료?
양예찬 기자 (Noori@inven.co.kr)
배틀크러쉬 밸런스 패치 적용 예정
주목해야 할 버프/너프 내역을 알아보자
#. 대폭 너프되는 '랜슬롯', 긴 강점기 끝나나?
랜슬롯은 배틀크러쉬의 칼릭서 중 가장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디버프, 버프로 아군을 보조하는 것은 물론이고, 고성능의 궁극기와 패링까지. 약점이 없는 완벽한 칼릭서라는 평가다.
그런 랜슬롯이 1.1.6 패치로 너프된다. 패링 사용시 회복되는 궁극기 게이지량이 줄고, 패링 자체의 대미지도 줄어든다. 신성 속성 보호막의 발생략도 너프되며, 기력 회복량 또한 낮아진다.
#. 뚜벅이의 슬픔 킹 아서. 더 긴 칼끝을 갖게 되다
킹 아서는 특유의 손맛과 화끈한 플레이로 많은 고정층이 있는 칼릭서다. 하지만 기동성이 워낙 떨어져 원거리 칼릭서를 상대하기 힘들었다. 킹 아서는 이번 패치로 강공격의 범위가 확장된다. 낮은 기동력을 넓은 공격범위로 보완하는 칼릭서였기에, 이번 버프도 유의미할 것으로 기대된다.
#. 아레스, 패링 판정 상향과 그림자 범위 증가
그림자를 활용한 트리키한 공격 패턴을 갖고 있는 아레스. 아레스는 이번 패치로 패링 성공 시 돌진 공격에 회피 판정이 생긴다. 여기에, 그림자 생성 위치가 2m 증가해 좀 더 맵을 넓게 쓸 수 있게 된다.
#. 특수기와 패링 판정이 상향된 닉스
빠른 기동력으로 적을 제압하는 암살자 닉스. 이번 패치가 적용되면 닉스는 특수기 효과 발동 시까지 회피 판정이 추가된다. 여기에, 이동까지 걸리는 시간이 감소해 상대를 더욱 까다롭게 만든다. 특수기는 약공격에 피격되도 사용할 수 있어 탈출기로도 쓰일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강공격 콤보 사용 중 회피 판정이 발생되도록 효과도 변경된다.
주목해야 할 버프/너프 내역을 알아보자
#. 대폭 너프되는 '랜슬롯', 긴 강점기 끝나나?
랜슬롯은 배틀크러쉬의 칼릭서 중 가장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디버프, 버프로 아군을 보조하는 것은 물론이고, 고성능의 궁극기와 패링까지. 약점이 없는 완벽한 칼릭서라는 평가다.
그런 랜슬롯이 1.1.6 패치로 너프된다. 패링 사용시 회복되는 궁극기 게이지량이 줄고, 패링 자체의 대미지도 줄어든다. 신성 속성 보호막의 발생략도 너프되며, 기력 회복량 또한 낮아진다.
#. 뚜벅이의 슬픔 킹 아서. 더 긴 칼끝을 갖게 되다
킹 아서는 특유의 손맛과 화끈한 플레이로 많은 고정층이 있는 칼릭서다. 하지만 기동성이 워낙 떨어져 원거리 칼릭서를 상대하기 힘들었다. 킹 아서는 이번 패치로 강공격의 범위가 확장된다. 낮은 기동력을 넓은 공격범위로 보완하는 칼릭서였기에, 이번 버프도 유의미할 것으로 기대된다.
#. 아레스, 패링 판정 상향과 그림자 범위 증가
그림자를 활용한 트리키한 공격 패턴을 갖고 있는 아레스. 아레스는 이번 패치로 패링 성공 시 돌진 공격에 회피 판정이 생긴다. 여기에, 그림자 생성 위치가 2m 증가해 좀 더 맵을 넓게 쓸 수 있게 된다.
#. 특수기와 패링 판정이 상향된 닉스
빠른 기동력으로 적을 제압하는 암살자 닉스. 이번 패치가 적용되면 닉스는 특수기 효과 발동 시까지 회피 판정이 추가된다. 여기에, 이동까지 걸리는 시간이 감소해 상대를 더욱 까다롭게 만든다. 특수기는 약공격에 피격되도 사용할 수 있어 탈출기로도 쓰일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강공격 콤보 사용 중 회피 판정이 발생되도록 효과도 변경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