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RPG의 MMORPG ‘로스트아크’가 ‘더현대 서울’에 오픈 예정인 공식 팝업스토어의 사전 예약 안내 페이지를 14일(수) 오픈했다.


지난 7일 오픈 소식을 최초로 공개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입장 사전 예약과 현장 대기 입장을 병행해 운영될 예정이다.

먼저, 오픈 당일인 23일부터 첫 주 주말, 즉 25일까지는 100% 사전 예약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이후, 26일부터 9월 1일까지는 사전 예약은 물론 현장 대기를 통해서도 입장이 가능하다.

입장 사전 예약은 8월 20일(화) 오후 6시부터 카카오톡 예약하기에서 ‘#로스트아크’를 검색해 예약이 가능하며,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QR코드를 스캔해 예약하는 것도 가능하다. 오픈 기간 동안 카카오톡 ID 당 1회만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자 본인에 한해 방문할 수 있다.

한편, 팝업스토어는 월요일부터 목요일은 오전 10시 30분에서 오후 8시, 금요일부터 일요일은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된다. 방문객들은 회차별로 30분씩 자유롭게 팝업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내 굿즈샵에서는 ▲UV스티커, ▲실리콘 참세트, ▲장패드, ▲키캡 세트 ▲아크릴 스탠드 랜덤팩, ▲인형 키링, ▲말랑쿠션, ▲모바일 액세서리 등 다양한 신규 굿즈가 판매될 예정이다. 이중, 모바일 액세서리는 현장에 전시된 최신 기종 액세서리 외에도 페스티버 온라인 전용관을 통해 다양한 기종의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는 굿즈 판매 수익금은 추후 아이들을 위한 기부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또한, 모험가들은 현장에서 오리지널스포츠와 협업한 티셔츠 패키지를 구매하면 전사지를 통하여 자유롭게 티셔츠를 커스텀 할 수 있는 DIY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오는 9월에 진행 예정인 아우어베이커리의 시그니처 베이커리와 한정 굿즈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더현대 서울과 함께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새롭게 선보이는 굿즈들과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모험가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