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신규 상시 콘텐츠인 '챔피언 타임배틀'을 선보인다.

챔피언 타임배틀은 '도전자 NPC'와의 대결에서 메달을 모은 뒤 '이달의 챔피언 NPC'와 최종 대결을 펼치는 새로운 방식의 시즌제 콘텐츠다. 유저들은 2024년 8월1일 점검 후부터 '챔피언 타임배틀'을 플레이할 수 있다.

도전자 NPC와의 대결은 기본적으로 월~일요일, 매일 오후 4시부터 오후 11시까지 1시간 마다 등장하는 NPC를 직접 선택해 진행할 수 있다. 또한, NPC 등장 시간 전이나 후에도 '챔피언 타임배틀 열쇠 아이템'을 사용하면 잠겨있는 슬롯을 해제하고 도전 가능하다.

1명의 도전자를 물리칠 때마다 메달 100개와 5만덴을 받는다. 모은 메달을 일정 수량 소모하면 이달의 챔피언 NPC와 배틀을 진행할 수 있다. 챔피언 NPC는 3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대결에서 승리하면 챔피언 마크, 챔피언 등액세서리(30일), 챔피언 닉네임이펙트(30일) 등의 보상을 획득한다.

오디션은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Wanna take on the Champ?' 이벤트를 8월1일 점검 후부터 9월5일 점검 전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챔피언 타임배틀에 도전하고 배틀에서 승리한 모습을 스크린샷으로 남겨 홈페이지 패션갤러리에 등록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이벤트캐시, 덴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게임 및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오디션 관계자는 "유저들께서 챔피언 타임배틀 콘텐츠를 통해 게임을 더욱 알차게 즐기고 성취감을 느끼실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께 지속적인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