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반달 호수에 거대 보물 상자 등장! 문파 도치 이벤트까지
최민호 기자 (Minno@inven.co.kr)
극 보패 제작식 개선, 반달 호수 거대 보물상자 등장!
블레이드 앤 소울 2의 붉은 달 사막, 열풍사지 지역의 [극] 보패 제작식이 개선됐다. 일부 보패 제작식에서 요구하던 신선루 아이템이 제거, 기존 보패를 제작한 유저에게는 2024년 7월 24일(수) 12시에 우편으로 신선루(각인)을 환급한다. 신선루가 없이 보패를 더 쉽게 제작할 수 있게 됐다.
마스터 던전의 후속 이벤트, '거대 보물상자'가 다시 나타났다. 마스터 던전에서 미처 소모하지 못한 해룡 심장의 열쇠를 사용할 수 있는 상자로, 반달 호수 사호촌에 거대 보물 상자가 배치된다. 거대 보물 상자는 해룡 심장의 고원에서 획득한 해룡 심장의 열쇠(이벤트) 60개로 열 수 있다.
도치가 돌아왔다! 도치의 역습 이벤트
신규 이벤트도 빠질 수 없다. 도둑 맞은 ‘이름 없는 창’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동안 용린 사막, 백사 협곡, 공덕의 심판소, 붉은달 사막에서 일반, 정예 몬스터 처치 시, 확률에 따라 ‘유실된 이름 없는 창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아이템은 착용이 불가능하며 무기 강화 주문서를 이용해 강화할 수 있다. 창을 최대 14강까지 강화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최대 14강 강화 시 [진] 찬란한 흑마영 보패 선택함을 준다.
도치의 역습 이벤트는 문파 이벤트로 7월 19일 18시, 문파장에게 우편으로 ‘소혼의 병풍: 황금 달걀 대장 도치’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걸을 사용하면 ‘황금 달걀 대장 도치’를 소환할 수 있다. 보스 처치 시 기여도에 따라 결속의 주머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개봉 시 각종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수라의 기억 6주차 이벤트도 계속된다. 최초의 전설 무기 상자 전설 도전이 개방되며 제작 리스트에는 영웅 호신부인 운명의 관측자, 신령의 눈물이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