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내부 전쟁에선 3타겟 파열이 가능! 사슬 직업 영웅 특성 살펴보기
하성철 기자 (Fixo@inven.co.kr)
내부 전쟁 신규 특성 '영웅 특성'
각 전문화마다 정해진 2개 중 하나를 선택
사슬 직업(사냥꾼, 주술사, 기원사)의 영웅 특성은?
- 영웅 특성은 현재 테스트 서버 기준으로 작성했습니다
- 영웅 특성은 각 전문화마다 정해진 2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본 서버 적용 시 변경되어 출시될 수 있습니다
- 어둠 순찰자 '어둠의 강화, 무덤의 사신' 처럼 붙여서 작성된 경우 두 특성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 아직 번역이 되지 않았거나 새로운 스킬명 등의 이유로 확실하지 않은 툴팁의 경우 제외하거나 원문 그대로 작성했습니다.
▶ 깔끔해진 마법책, 지속효과 위주의 영웅 특성! 내부 전쟁 특성창
▶ 모그레인 등 4인 기사단을 소환! 판금 직업 영웅 특성 살펴보기
사냥꾼 : 어둠 순찰자, 무리의 지도자, 파수꾼
■ 사냥꾼
- 야수: 어둠 순찰자 / 무리의 지도자
- 사격: 어둠 순찰자 / 파수꾼
- 생존: 무리의 지도자 / 파수꾼
■ 어둠 순찰자
# 첫 번째 줄
- 검은 화살(집중 10, 30초 재사용 대기시간)
대상에게 검은 화살을 발사하여 18초에 걸쳐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검은 화살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10%의 확률로 날카로운 사격이 1회 충전됩니다.
# 두 번째 줄
- 드리우는 그늘
조준 사격 및 속사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날카로운 사격 및 살상 명령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어둠의 사냥개
검은 화살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10%의 확률로 어둠 사냥개를 실체화합니다. 사냥개는 대상에게 돌진하여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죽음의 망령
대상에게 검은 화살 부여 시 사냥꾼의 먹잇감 효과가 부여됩니다.
# 세 번째 줄
- 어둠의 강화
검은 화살의 효과로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면 15의 집중을 얻습니다.
- 무덤의 사신
검은 화살에 영향을 받는 대상이 죽으면 검은 화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만큼 감소합니다.
- 어둠의 품으로
자신 또는 야수가 입힌 모든 암흑 피해의 1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연막 전술
활기 시전 시 3초 동안 적자생존이 부여됩니다. 적자생존이 50%의 효율로 활기를 활성화합니다.
- 암흑 사슬
철수 시전 시 가장 가까운 대상을 지면에 사슬로 속박해 이동 속도를 40%만큼 감소시킵니다 .사슬은 대상이 8미터 이상 멀어질 때까지 지속됩니다.
# 네 번째 줄
- 암흑 채찍
야생의 부름이 활성화된 동안 검은 화살이 피해를 입히는 주기가 50%만큼 빨라집니다.
- 암흑 쇄도
일제 사격이 검은 화살의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적중하면 어둠의 마력이 폭발해 대상 주위의 모든 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6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어둠이 부른다
자신과 야수의 모든 암흑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암흑 말소
검은 화살에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마무리 사격 사용 시 15%의 확률로 날카로운 사격이 1회 충전됩니다.
# 다섯 번째 줄
- 부패의 사격
검은 화살로 조준 사격 또는 날카로운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하면 어둠의 화살을 연달아 퍼부어 대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6초동안 자신과 야수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무리의 지도자
# 첫 번째 줄
- 매서운 사냥
살상 명령을 사용하면 야수와 흉포한 협공을 가할 준비를 하여, 다음 살상 명령 사용 시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두 번째 줄
- 무리의 협공
매서운 사냥으로 공격 시 야수에게 지시를 내려 다음 날카로운 사격 사용 시 함께 기본 공격을 가하도록 합니다.
- 무리의 울음소리
야수의 기본 공격이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6초 동안 사냥꾼의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 난폭한 공격
야수의 매 세 번째 기본 공격이 항상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며, 치명타 및 극대화율에 따라 공격력이 추가로 증가합니다.
# 세 번째 줄
- 소굴 복구
거북의 상, 적자생존, 야수 치료 사용 시 대상을 4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20%만큼 치유합니다. 최대 생명력의 50% 미만인 대상을 치유하면 지속 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 지칠 줄 모르는 사냥
치타의 상이 추가로 8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만큼 증가시킵니다.
- 궁지에 몰린 사냥감
철수 사용 시 5초 동아ㅏㄴ 모든 공격의 사정거리가 5미터만큼 증가합니다.
- 광란의 찢기
야수의 기본 공격이 20%의 확률로 살상 명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또한 살상 명령 사용 시 한 번 더 공격을 가해 일반 공격력의 3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네 번째 줄
- 흩어진 사냥감
일제 사격 사용 시 다음 일제 사격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엄호 사격
살상 명령 사용 시 야수의 회전베기의 지속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 무리 솎아내기
마무리 사격이 6초에 걸쳐 3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시전자와 야수가 대상에게 입히는 출혈 피해가 25%만큼 증가합니다.
- 사나운 공격
광란의 찢기 소모 시 50%의 확률로 날카로운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기회의 야수
야수의 격노 시전 시 무리를 불러 6초 동안 우리에서 야수 한 마리를 소환합니다.
# 다섯 번째 줄
- 무리의 공세
매서운 사냥과 무리의 협동이 중첩되고 2번 부여됩니다. 또한 야생의 부름의 지속시간 동안 항상 활성화됩니다.
■ 파수꾼
# 첫 번째 줄
- 파수꾼
공격 시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파수꾼을 부여합니다. 최대 10번가지 중첩됩니다. 파수꾼 중첩이 3중첩보다 높을 때, 파수꾼 부여 시 일정 확률로 폭발을 일으켜 1초마다 대상에게 부여된 중첩을 소모하고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 두 번째 줄
- 배수의 진
파수꾼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1%만큼, 최대 10%에 해당하는 피해 흡수 보호막을 얻습니다.
- 예측 사격
파수꾼에 영향을 받지 않는 대상에게 파수꾼을 부여하면 1중첩을 추가로 부여합니다.
- 파수꾼의 정밀함
랩터의 일격 및 살쾡이의 이빨, 야생불 폭탄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세 번째 줄
- 방출과 재장전
대상에게 파수꾼을 부여하면 15%의 확률로 두 번째 중첩을 부여합니다.
- 포획술
파수꾼에 영향을 받는 대상이 시전자에게 피해를 입히면 3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대상 하나당 1분에 한 번식만 발동합니다.
- 가세
파수꾼이 피해를 입히기 시작하면 3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가 40%만큼 감소합니다.
- 활기의 파동
파수꾼이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최대 15%의 확률로 5의 집중을 생성합니다. 현재 폭발 중인 파수꾼이 적에게 추가로 부여도리 때마다 확률이 감소합니다.
# 네 번째 줄
- 파수꾼의 경계
파수꾼이 피해를 입힐 때마다 협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최대 15초만큼 감소합니다.
- 감은 눈
협공 활성화 후 8초 동안 모든 능력이 반드시 파수꾼을 부여합니다.
- 조화의 무기고
일제 사격 및 저미기, 도살 사용 시 파수꾼의 영향을 받는 모든 대상에게서 비전 마력을 끌어내 파수꾼 대상 8미터 내의 대상 최대 5명에게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 감시
파수꾼 중첩이 3개 이상 부여된 대상의 생명력이 20% 미만으로 떨어지면 모든 파수꾼 약화 효과가 폭발을 일으킵니다.
# 다섯 번째 줄
- 달의 폭풍
15초마다 다음 야생불 폭탄 사용 시 천상의 올빼미를 소환합니다. 천상의 올빼미는 대상의 위치에 8초 동안 10미터 반경의 달의 폭풍을 생성합니다. 달의 폭풍 안에 있는 파수꾼의 영향을 받는 무작위 저에게 0.4초마다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에 적중당한 대상은 8초 동안 시전자와 야수에게 받는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주술사 : 선견자, 폭풍인도자, 토템술사
■ 주술사
- 정기: 선견자 / 폭풍인도자
- 고양: 폭풍인도자 / 토템술사
- 복원: 선견자 / 토템술사
■ 선견자
# 첫 번째 줄
- 선조의 부름
태고의 파도 시전 시 6초 동안 곁에 선조를 소환합니다. 치유 또는 공격 주문을 시전할 때마다 선조가 비슷한 주문을 시전합니다.
# 두 번째 줄
- 잔류하는 지혜
선조가 시전하는 주문의 효과가 20%만큼 증가합니다.
- 고대의 결속
선조가 만료될 때 15%의 확률로 다른 선조를 소환합니다.
- 내 부름에 응하라
선조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 일상적인 교감
용암 폭발 시전 시 8%의 확률로 선조를 소환합니다.
- 정기의 반향
용암 폭발이 추가로 1회 충전되고 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세 번째 줄
- 저 너머의 공물
선조 소환 시 불의 정령과 폭풍의 정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 태고의 역량
최대 소용돌이가 25만큼 증가합니다.
- 영혼나그네의 여세
시전 시간이 있는 주문을 사용하면 영혼나그네의 은총과 영혼나그네의 보호의 지속시간이 1초만큼, 최대 4초만큼 증가합니다.
# 네 번째 줄
- 자연 친화
자연의 수호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하고 최대 생명력의 5%만큼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시킵니다.
- 토석인의 교감
대지의 보호막이 추가로 3회 발동하고 25%의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시킵니다.
- 소용돌이의 우월성
대지 충격, 정기 작렬, 지진의 공격력이 8%만큼, 치유의 파도의 치유량이 8%만큼 증가합니다.
- 최후의 부름
선조가 만료될 때 주위의 적에게 정기 작렬을 시전합니다.
# 다섯 번째 줄
- 선조의 신속함(45초 재사용 대기시간)
다음 치유 또는 공격 주문이 즉시 시전되고 마나를 소모하지 않으며, 공격력과 치유량애 10%만큼 증가합니다. 자연의 신속함을 배웠을 경우 선조의 신속함으로 대체됩니다. 추가로 선조의 신속함이 곁에 선조를 소환합니다.
■ 폭풍인도자
# 첫 번째 줄
- 폭풍
400의 소용돌이를 소모할 때마다 다음 번개 화살이 폭풍으로 대체됩니다.
ㄴ 폭풍 : 대상에게 자연 피해를 입히고 대상 8미터 내의 다른 적 대상에게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두 번째 줄
- 무한한 힘
소용돌이 소모 시 15초 동안 가속이 3%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중첩 시 지속시간은 갱신되지 않습니다.
- 폭풍
자연 피해 주문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10%만큼,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5%만큼 증가합니다.
- 충격의 손아귀
자연 피해 능력이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3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 세 번째 줄
- 초자력 충전
번개 화살 및 연쇄 번개 정기 과부하가 50%의 확률로 추가 정기 과부하를 발동시킵니다.
- 팽창하는 폭풍
폭풍이 단일 대상에게만 적중하면 30의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 전격 방전
폭풍이 2명 이상의 대상에게 적중하면 다음 3회의 연쇄 번개 주문이 즉시 시전되고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구르는 천둥
폭풍수호자 1스택을 50초마다 얻습니다
# 네 번째 줄
- 고압 쇄도
낙뢰, 연쇄 번개, 지진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Conductive Energy
- 자연의 보호
폭풍에 적중당한 대상은 6초 동안 시전자에게 입히는 피해가 10%만큼 감소합니다.
- 쇄도하는 해류
폭풍 사용 후 다음 연쇄 치유 또는 치유의 파도가 즉시 시전되고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다섯 번째 줄
- 깨어나는 폭풍
번개 화살 및 연쇄 번개 시전 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가격해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가 3번 발동할 때마다 다음 번개 화살이 폭풍이 됩니다.
■ 토템술사
# 첫 번째 줄
- 쇄도하는 토템
발밑에 토템을 소환합니다. 소환된 토템은 30미터 내 아군 위치에 즉시 및 8초마다 치유의 비를 시전하여 일반 치유의 비보다 30%만큼 더 많이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24초 동안 지속됩니다.
# 두 번째 줄
- 토템의 반향
연쇄 치유가 최대 대상까지 전달되면 주위 20미터 내의 토템으로 전달됩니다. 이후 해당 토템이 30미터 내의 부상당한 아군에게 연쇄 치유를 시전하며, 20미터 내에 있는 주위 대상 2명에게 전달됩니다.
- 증폭 핵
승천이 활성화된 동안 공격력 및 치유량이 3%만큼 증가합니다.
- 과잉 쇄도
승천이 활성화된 동안 쇄도하는 토템의 효과가 150%만큼 증가합니다.
- 활발한 토템
치유의 해일 토템, 치유의 토템, 폭우의 토템, 마나 해일 토템, 정신의 고리 토템 소환 시 연쇄 치유가 자원을 소모하지 않고 100%의 효율로 즉시 시전됩니다.
# 세 번째 줄
- 심하게 큰 토템
토템의 크기와 반경이 15%만큼, 토템의 생명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신속한 회수
진동의 토템 또는 독 정화 토템으로 해로운 효과를 제거하거나, 축전 토템 또는 구속의 토템으로 적에게 제어 효과를 걸면 사용된 토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토템별로 2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바람 방벽
토템이 활성화되어 있으면 토템이 30초 동안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 반응성
시전자의 치유의 토템이 50%의 효율로 두 번째 아군을 치유합니다. 폭우의 토템이 25%의 치유량을 추가로 비축합니다.
# 네 번째 줄
- 강화 특화
대지생명 효과의 지속시간이 6초만큼 증가합니다.
- 파동 축전기
쇄도하는 토템의 치유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지원형 강화
새로운 무기 강화 능력 파도소환사의 수호를 배웁니다.
ㄴ 파도소환사의 수호 : 1시간 동안 보호막에 물의 정기를 주입합니다. 치유량이 2%만큼, 치유의 토템 및 폭우의 토템의 지속시간이 3초만큼 증가합니다.
- 토템의 협응
토템으로 발동하는 연쇄 치유의 효과가 25%만큼 증가합니다.
- 대지의 쇄도
대지의 벽 토템, 선조의 보호 토템, 대지생명 효과에 영향을 받는 아군은 시전자에게 받는 치유 효과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다섯 번째 줄
- 휘몰아치는 정기
쇄도하는 토템 주위로 정령 티끌이 맴돕니다. 능력 사용 시 티끌을 소모하여 강화된 효과를 발동시킵니다.
ㄴ 물 : 다음 치유 스킬이 치유의 비 안에 있는 아군을 100% 증가된 효율로 치유합니다.
ㄴ 바람 : 다음 치유 주문의 시전 시간이 40%만큼 감소합니다.
ㄴ 대지 : 다음 연쇄 치유 시전 시 적중당한 모든 대상에게 150%의 효율로 대지생명을 부여합니다.
기원사 : 불꽃형성자, 비늘사령관, 시간감시자
■ 기원사
- 황폐 : 불꽃형성자 / 비늘사령관
- 보존 : 시간감시자 / 불꽃형성자
- 증강 : 시간감시자 / 비늘사령관
■ 불꽃형성자
# 첫 번째 줄
- 업화(30초 재사용 대기시간)
Engulf your target in dragonflame, damaging and healing them. For each of your periodic effects on the target, effectiveness is increased by 50%.
# 두 번째 줄
- 개척자
부양 및 깊은 숨결의 이동 속도가 40%만큼, 부양의 이동 거리가 40%만큼 증가합니다.
- 화염의 형상
꼬리 휘둘러치기 및 폭풍 날개 사용 시 적을 불태우고 재로 눈을 멀게 만들어 다음 4초 안에 사용하는 공격을 빗나가게 합니다.
- 움직이는 불꽃
업화가 불의 숨결의 지속시간을 8초만큼 증가시키고 25미터 내의 대상에게 전이시킵니다.
- 점화
정수 능력이 불길로 강화되어 입힌 피해 또는 치유량의 20%를 8초에 걸쳐 화염 피해로 입힙니다.
# 세 번째 줄
- 불꽃의 도관
생명력이 50% 이상인 대상에게 대한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불타는 아드레날린
업화가 맥박을 빠르게 만들어 다음 주문의 시전 시간이 30%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2회까지 충전됩니다.
- 불길 증폭
업화 시전 시 활성화된 모든 점화를 다시 불타오르게 하여 남은 지속 피해 또는 치유 효과를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 확장된 허파
불의 숨결의 지속 피해 효과가 20%만큼 증가합니다. 꿈의 숨결의 지속 치유 효과가 20%만큼 증가합니다.
# 네 번째 줄
- 티탄의 정밀함
살아있는 불꽃 및 하늘빛 일격의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가 정수 폭발을 발동시킬 확률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적색 열기
업화가 추가로 1회 충전되고 공격력과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생명불씨
소생의 불길 시전 시 추가로 대상 또는 주위의 부상당한 아군 1명에게도 효과를 부여합니다.
- 용족의 본능
부상을 입으면 낮은 확률로 소작하여 받은 피해의 3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큰 피해를 입히는 공격일 경우 더 자주 발동합니다.
# 다섯 번째 줄
- 화염 흡수
업화가 대상에게 걸린 불의 숨결 지속시간의 4초를 소모한 후 폭발시켜 주위 모든 대상에게 흡수량의 3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5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는 효과가 감소합니다.
■ 비늘사령관
# 첫 번째 줄
- 대규모 파열
강화 주문 시전 시 다음 파열이 최대 3명의 대상을 공격합니다. 3명 미만의 대상을 공격할 경우 최대치에서 부족한 대상 한 명당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두 번째 줄
- 검은용군단의 무위
검은색 주문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폭격
대규모 파열이 우선 타겟에게 10초 동안 표식을 남깁니다. 아군과 본인이 표식이 있는 적을 공격할 시 Bombardment(폭격)을 일정 확률로 활성화하며 대상에게 추가 피해 및 주변에게 피해를 줍니다.
- 맹공
전투 돌입 시 불태움 1중첩을 얻어 다음 살아있는 불꽃이 즉시 시전됩니다.
# 세 번째 줄
- 방어구 녹이기
깊은 숨결이 12초 동안 폭격, 정수 능력으로부터 받는 피해를 20% 증가시킵니다.
- 날개지도자
Bombardments reduce the cooldown of Deep Breath by 1 sec for each target struck, up to 3 sec.
- 가차 없는 공성
For each second you are in combat. Azure Strike, Living Flame, and Disintegrate deal 1% increased damage, up to 15%.
# 네 번째 줄
- 경화된 비늘
흑요석 비늘 사용 시 받는 피해가 5%만큼 추가로 감소합니다.
- 살기등등한 존재감
적을 공중으로 날려 보내거나 뒤로 밀쳐내면 8초 동안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가 15%만큼 감소합니다.
- 연장전
정수 능력이 폭격의 지속시간을 1초만큼 증가시킵니다.
- 전환된 힘
폭격이 일정 확률로 정수 폭발을 부여합니다.
- 날렵한 비행
부양 중일 때 광역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10%만큼 감소합니다.
- 후방기류
깊은 숨결이 부양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 다섯 번째 줄
- 기동성
깊은 숨결을 원하는 방향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깊은 숨결이 대상을 불태워 12초에 걸쳐 화산 피해를 입힙니다.
■ 시간감시자
# 첫 번째 줄
- 시간의 불꽃
살아있는 불곷이 청동 마법으로 강화되어, 지난 5초 동안 대상에게 입힌 피해 또는 치유량을 25%만큼 비전 피해로 입힙니다.
# 두 번째 줄
- 공간 이동
Hover now causes you to briefly warp out of existence and appear at your destination. Hover's cooldown is also reduced by 5 sec. Hover continues to allow Evoker spells to be cast while moving.
- 시간의 폭발
Tip the Scales overloads you with temporal energy, increasing your haste, movement speed, and cooldown recovery rate by 30%, decreasing over 30초.
- 반향
지각 변동이 8초에 걸쳐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세 번째 줄
- 시간성
공간 이동이 받는 피해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치에서 시작해 3초에 걸쳐 서서히 감소합니다.
- 가속의 티끌
공간 이동 시전 시 가속의 티끌을 흔적으로 남깁니다. 티끌과 접촉하는 아군은 30초 동안 이동 속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 운명의 실타래
시간의 폭발의 지속시간 동안 강화 주문 시전 시 주위의 아군에게 10초 동안 운명의 실타래를 부여합니다. 해당 아군은 공격 또는 치유 주문 시전 시 일정 확률로 주문이 메아리쳐 15%의 효율로 다시 한번 발동합니다.
- 수위
지각 변동으로 부여된 지속 피해 효과 하나당 가속이 3%만큼, 최대 9%만큼 증가합니다.
# 네 번째 줄
- 시시각각
칠흑의 힘과 예지 gain a chance equal to your critical strike chance to grant 50% additional stats.
- 시간의 합일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 이상인 비 방어 능력 사용 시 15초 동안 지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정수 주문을 시전하면 지속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 운명의 주인
Casting Essence spells extends all your active Threads of Fate by 1 sec.
- 불안정 행렬
강화 주문을 시전할 때마다 불안정한 시간 마법이 재사용 대기시간을 최대 6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황금빛 기회
예지가 20% 확률로 다음 예지의 지속시간을 100% 증가시킵니다.
# 다섯 번째 줄
- 잔상
강화 주문 시전 시 대상에게 최대 3개의 시간의 불꽃을 방출합니다.
각 전문화마다 정해진 2개 중 하나를 선택
사슬 직업(사냥꾼, 주술사, 기원사)의 영웅 특성은?
- 영웅 특성은 현재 테스트 서버 기준으로 작성했습니다
- 영웅 특성은 각 전문화마다 정해진 2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본 서버 적용 시 변경되어 출시될 수 있습니다
- 어둠 순찰자 '어둠의 강화, 무덤의 사신' 처럼 붙여서 작성된 경우 두 특성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 아직 번역이 되지 않았거나 새로운 스킬명 등의 이유로 확실하지 않은 툴팁의 경우 제외하거나 원문 그대로 작성했습니다.
▶ 깔끔해진 마법책, 지속효과 위주의 영웅 특성! 내부 전쟁 특성창
▶ 모그레인 등 4인 기사단을 소환! 판금 직업 영웅 특성 살펴보기
사냥꾼 : 어둠 순찰자, 무리의 지도자, 파수꾼
■ 사냥꾼
- 야수: 어둠 순찰자 / 무리의 지도자
- 사격: 어둠 순찰자 / 파수꾼
- 생존: 무리의 지도자 / 파수꾼
■ 어둠 순찰자
# 첫 번째 줄
- 검은 화살(집중 10, 30초 재사용 대기시간)
대상에게 검은 화살을 발사하여 18초에 걸쳐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검은 화살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10%의 확률로 날카로운 사격이 1회 충전됩니다.
# 두 번째 줄
- 드리우는 그늘
조준 사격 및 속사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날카로운 사격 및 살상 명령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어둠의 사냥개
검은 화살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10%의 확률로 어둠 사냥개를 실체화합니다. 사냥개는 대상에게 돌진하여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죽음의 망령
대상에게 검은 화살 부여 시 사냥꾼의 먹잇감 효과가 부여됩니다.
# 세 번째 줄
- 어둠의 강화
검은 화살의 효과로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면 15의 집중을 얻습니다.
- 무덤의 사신
검은 화살에 영향을 받는 대상이 죽으면 검은 화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만큼 감소합니다.
- 어둠의 품으로
자신 또는 야수가 입힌 모든 암흑 피해의 1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연막 전술
활기 시전 시 3초 동안 적자생존이 부여됩니다. 적자생존이 50%의 효율로 활기를 활성화합니다.
- 암흑 사슬
철수 시전 시 가장 가까운 대상을 지면에 사슬로 속박해 이동 속도를 40%만큼 감소시킵니다 .사슬은 대상이 8미터 이상 멀어질 때까지 지속됩니다.
# 네 번째 줄
- 암흑 채찍
야생의 부름이 활성화된 동안 검은 화살이 피해를 입히는 주기가 50%만큼 빨라집니다.
- 암흑 쇄도
일제 사격이 검은 화살의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적중하면 어둠의 마력이 폭발해 대상 주위의 모든 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6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어둠이 부른다
자신과 야수의 모든 암흑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암흑 말소
검은 화살에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마무리 사격 사용 시 15%의 확률로 날카로운 사격이 1회 충전됩니다.
# 다섯 번째 줄
- 부패의 사격
검은 화살로 조준 사격 또는 날카로운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하면 어둠의 화살을 연달아 퍼부어 대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6초동안 자신과 야수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무리의 지도자
# 첫 번째 줄
- 매서운 사냥
살상 명령을 사용하면 야수와 흉포한 협공을 가할 준비를 하여, 다음 살상 명령 사용 시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두 번째 줄
- 무리의 협공
매서운 사냥으로 공격 시 야수에게 지시를 내려 다음 날카로운 사격 사용 시 함께 기본 공격을 가하도록 합니다.
- 무리의 울음소리
야수의 기본 공격이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6초 동안 사냥꾼의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 난폭한 공격
야수의 매 세 번째 기본 공격이 항상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며, 치명타 및 극대화율에 따라 공격력이 추가로 증가합니다.
# 세 번째 줄
- 소굴 복구
거북의 상, 적자생존, 야수 치료 사용 시 대상을 4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20%만큼 치유합니다. 최대 생명력의 50% 미만인 대상을 치유하면 지속 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 지칠 줄 모르는 사냥
치타의 상이 추가로 8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만큼 증가시킵니다.
- 궁지에 몰린 사냥감
철수 사용 시 5초 동아ㅏㄴ 모든 공격의 사정거리가 5미터만큼 증가합니다.
- 광란의 찢기
야수의 기본 공격이 20%의 확률로 살상 명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또한 살상 명령 사용 시 한 번 더 공격을 가해 일반 공격력의 3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네 번째 줄
- 흩어진 사냥감
일제 사격 사용 시 다음 일제 사격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엄호 사격
살상 명령 사용 시 야수의 회전베기의 지속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 무리 솎아내기
마무리 사격이 6초에 걸쳐 3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시전자와 야수가 대상에게 입히는 출혈 피해가 25%만큼 증가합니다.
- 사나운 공격
광란의 찢기 소모 시 50%의 확률로 날카로운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기회의 야수
야수의 격노 시전 시 무리를 불러 6초 동안 우리에서 야수 한 마리를 소환합니다.
# 다섯 번째 줄
- 무리의 공세
매서운 사냥과 무리의 협동이 중첩되고 2번 부여됩니다. 또한 야생의 부름의 지속시간 동안 항상 활성화됩니다.
■ 파수꾼
# 첫 번째 줄
- 파수꾼
공격 시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파수꾼을 부여합니다. 최대 10번가지 중첩됩니다. 파수꾼 중첩이 3중첩보다 높을 때, 파수꾼 부여 시 일정 확률로 폭발을 일으켜 1초마다 대상에게 부여된 중첩을 소모하고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 두 번째 줄
- 배수의 진
파수꾼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1%만큼, 최대 10%에 해당하는 피해 흡수 보호막을 얻습니다.
- 예측 사격
파수꾼에 영향을 받지 않는 대상에게 파수꾼을 부여하면 1중첩을 추가로 부여합니다.
- 파수꾼의 정밀함
랩터의 일격 및 살쾡이의 이빨, 야생불 폭탄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세 번째 줄
- 방출과 재장전
대상에게 파수꾼을 부여하면 15%의 확률로 두 번째 중첩을 부여합니다.
- 포획술
파수꾼에 영향을 받는 대상이 시전자에게 피해를 입히면 3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대상 하나당 1분에 한 번식만 발동합니다.
- 가세
파수꾼이 피해를 입히기 시작하면 3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가 40%만큼 감소합니다.
- 활기의 파동
파수꾼이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최대 15%의 확률로 5의 집중을 생성합니다. 현재 폭발 중인 파수꾼이 적에게 추가로 부여도리 때마다 확률이 감소합니다.
# 네 번째 줄
- 파수꾼의 경계
파수꾼이 피해를 입힐 때마다 협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최대 15초만큼 감소합니다.
- 감은 눈
협공 활성화 후 8초 동안 모든 능력이 반드시 파수꾼을 부여합니다.
- 조화의 무기고
일제 사격 및 저미기, 도살 사용 시 파수꾼의 영향을 받는 모든 대상에게서 비전 마력을 끌어내 파수꾼 대상 8미터 내의 대상 최대 5명에게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 감시
파수꾼 중첩이 3개 이상 부여된 대상의 생명력이 20% 미만으로 떨어지면 모든 파수꾼 약화 효과가 폭발을 일으킵니다.
# 다섯 번째 줄
- 달의 폭풍
15초마다 다음 야생불 폭탄 사용 시 천상의 올빼미를 소환합니다. 천상의 올빼미는 대상의 위치에 8초 동안 10미터 반경의 달의 폭풍을 생성합니다. 달의 폭풍 안에 있는 파수꾼의 영향을 받는 무작위 저에게 0.4초마다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에 적중당한 대상은 8초 동안 시전자와 야수에게 받는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주술사 : 선견자, 폭풍인도자, 토템술사
■ 주술사
- 정기: 선견자 / 폭풍인도자
- 고양: 폭풍인도자 / 토템술사
- 복원: 선견자 / 토템술사
■ 선견자
# 첫 번째 줄
- 선조의 부름
태고의 파도 시전 시 6초 동안 곁에 선조를 소환합니다. 치유 또는 공격 주문을 시전할 때마다 선조가 비슷한 주문을 시전합니다.
# 두 번째 줄
- 잔류하는 지혜
선조가 시전하는 주문의 효과가 20%만큼 증가합니다.
- 고대의 결속
선조가 만료될 때 15%의 확률로 다른 선조를 소환합니다.
- 내 부름에 응하라
선조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 일상적인 교감
용암 폭발 시전 시 8%의 확률로 선조를 소환합니다.
- 정기의 반향
용암 폭발이 추가로 1회 충전되고 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세 번째 줄
- 저 너머의 공물
선조 소환 시 불의 정령과 폭풍의 정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 태고의 역량
최대 소용돌이가 25만큼 증가합니다.
- 영혼나그네의 여세
시전 시간이 있는 주문을 사용하면 영혼나그네의 은총과 영혼나그네의 보호의 지속시간이 1초만큼, 최대 4초만큼 증가합니다.
# 네 번째 줄
- 자연 친화
자연의 수호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하고 최대 생명력의 5%만큼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시킵니다.
- 토석인의 교감
대지의 보호막이 추가로 3회 발동하고 25%의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시킵니다.
- 소용돌이의 우월성
대지 충격, 정기 작렬, 지진의 공격력이 8%만큼, 치유의 파도의 치유량이 8%만큼 증가합니다.
- 최후의 부름
선조가 만료될 때 주위의 적에게 정기 작렬을 시전합니다.
# 다섯 번째 줄
- 선조의 신속함(45초 재사용 대기시간)
다음 치유 또는 공격 주문이 즉시 시전되고 마나를 소모하지 않으며, 공격력과 치유량애 10%만큼 증가합니다. 자연의 신속함을 배웠을 경우 선조의 신속함으로 대체됩니다. 추가로 선조의 신속함이 곁에 선조를 소환합니다.
■ 폭풍인도자
# 첫 번째 줄
- 폭풍
400의 소용돌이를 소모할 때마다 다음 번개 화살이 폭풍으로 대체됩니다.
ㄴ 폭풍 : 대상에게 자연 피해를 입히고 대상 8미터 내의 다른 적 대상에게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두 번째 줄
- 무한한 힘
소용돌이 소모 시 15초 동안 가속이 3%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중첩 시 지속시간은 갱신되지 않습니다.
- 폭풍
자연 피해 주문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10%만큼,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5%만큼 증가합니다.
- 충격의 손아귀
자연 피해 능력이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3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 세 번째 줄
- 초자력 충전
번개 화살 및 연쇄 번개 정기 과부하가 50%의 확률로 추가 정기 과부하를 발동시킵니다.
- 팽창하는 폭풍
폭풍이 단일 대상에게만 적중하면 30의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 전격 방전
폭풍이 2명 이상의 대상에게 적중하면 다음 3회의 연쇄 번개 주문이 즉시 시전되고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구르는 천둥
폭풍수호자 1스택을 50초마다 얻습니다
# 네 번째 줄
- 고압 쇄도
낙뢰, 연쇄 번개, 지진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Conductive Energy
- 자연의 보호
폭풍에 적중당한 대상은 6초 동안 시전자에게 입히는 피해가 10%만큼 감소합니다.
- 쇄도하는 해류
폭풍 사용 후 다음 연쇄 치유 또는 치유의 파도가 즉시 시전되고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다섯 번째 줄
- 깨어나는 폭풍
번개 화살 및 연쇄 번개 시전 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가격해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가 3번 발동할 때마다 다음 번개 화살이 폭풍이 됩니다.
■ 토템술사
# 첫 번째 줄
- 쇄도하는 토템
발밑에 토템을 소환합니다. 소환된 토템은 30미터 내 아군 위치에 즉시 및 8초마다 치유의 비를 시전하여 일반 치유의 비보다 30%만큼 더 많이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24초 동안 지속됩니다.
# 두 번째 줄
- 토템의 반향
연쇄 치유가 최대 대상까지 전달되면 주위 20미터 내의 토템으로 전달됩니다. 이후 해당 토템이 30미터 내의 부상당한 아군에게 연쇄 치유를 시전하며, 20미터 내에 있는 주위 대상 2명에게 전달됩니다.
- 증폭 핵
승천이 활성화된 동안 공격력 및 치유량이 3%만큼 증가합니다.
- 과잉 쇄도
승천이 활성화된 동안 쇄도하는 토템의 효과가 150%만큼 증가합니다.
- 활발한 토템
치유의 해일 토템, 치유의 토템, 폭우의 토템, 마나 해일 토템, 정신의 고리 토템 소환 시 연쇄 치유가 자원을 소모하지 않고 100%의 효율로 즉시 시전됩니다.
# 세 번째 줄
- 심하게 큰 토템
토템의 크기와 반경이 15%만큼, 토템의 생명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신속한 회수
진동의 토템 또는 독 정화 토템으로 해로운 효과를 제거하거나, 축전 토템 또는 구속의 토템으로 적에게 제어 효과를 걸면 사용된 토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토템별로 2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바람 방벽
토템이 활성화되어 있으면 토템이 30초 동안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 반응성
시전자의 치유의 토템이 50%의 효율로 두 번째 아군을 치유합니다. 폭우의 토템이 25%의 치유량을 추가로 비축합니다.
# 네 번째 줄
- 강화 특화
대지생명 효과의 지속시간이 6초만큼 증가합니다.
- 파동 축전기
쇄도하는 토템의 치유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지원형 강화
새로운 무기 강화 능력 파도소환사의 수호를 배웁니다.
ㄴ 파도소환사의 수호 : 1시간 동안 보호막에 물의 정기를 주입합니다. 치유량이 2%만큼, 치유의 토템 및 폭우의 토템의 지속시간이 3초만큼 증가합니다.
- 토템의 협응
토템으로 발동하는 연쇄 치유의 효과가 25%만큼 증가합니다.
- 대지의 쇄도
대지의 벽 토템, 선조의 보호 토템, 대지생명 효과에 영향을 받는 아군은 시전자에게 받는 치유 효과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다섯 번째 줄
- 휘몰아치는 정기
쇄도하는 토템 주위로 정령 티끌이 맴돕니다. 능력 사용 시 티끌을 소모하여 강화된 효과를 발동시킵니다.
ㄴ 물 : 다음 치유 스킬이 치유의 비 안에 있는 아군을 100% 증가된 효율로 치유합니다.
ㄴ 바람 : 다음 치유 주문의 시전 시간이 40%만큼 감소합니다.
ㄴ 대지 : 다음 연쇄 치유 시전 시 적중당한 모든 대상에게 150%의 효율로 대지생명을 부여합니다.
기원사 : 불꽃형성자, 비늘사령관, 시간감시자
■ 기원사
- 황폐 : 불꽃형성자 / 비늘사령관
- 보존 : 시간감시자 / 불꽃형성자
- 증강 : 시간감시자 / 비늘사령관
■ 불꽃형성자
# 첫 번째 줄
- 업화(30초 재사용 대기시간)
Engulf your target in dragonflame, damaging and healing them. For each of your periodic effects on the target, effectiveness is increased by 50%.
# 두 번째 줄
- 개척자
부양 및 깊은 숨결의 이동 속도가 40%만큼, 부양의 이동 거리가 40%만큼 증가합니다.
- 화염의 형상
꼬리 휘둘러치기 및 폭풍 날개 사용 시 적을 불태우고 재로 눈을 멀게 만들어 다음 4초 안에 사용하는 공격을 빗나가게 합니다.
- 움직이는 불꽃
업화가 불의 숨결의 지속시간을 8초만큼 증가시키고 25미터 내의 대상에게 전이시킵니다.
- 점화
정수 능력이 불길로 강화되어 입힌 피해 또는 치유량의 20%를 8초에 걸쳐 화염 피해로 입힙니다.
# 세 번째 줄
- 불꽃의 도관
생명력이 50% 이상인 대상에게 대한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불타는 아드레날린
업화가 맥박을 빠르게 만들어 다음 주문의 시전 시간이 30%만큼 감소합니다. 최대 2회까지 충전됩니다.
- 불길 증폭
업화 시전 시 활성화된 모든 점화를 다시 불타오르게 하여 남은 지속 피해 또는 치유 효과를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 확장된 허파
불의 숨결의 지속 피해 효과가 20%만큼 증가합니다. 꿈의 숨결의 지속 치유 효과가 20%만큼 증가합니다.
# 네 번째 줄
- 티탄의 정밀함
살아있는 불꽃 및 하늘빛 일격의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가 정수 폭발을 발동시킬 확률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적색 열기
업화가 추가로 1회 충전되고 공격력과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생명불씨
소생의 불길 시전 시 추가로 대상 또는 주위의 부상당한 아군 1명에게도 효과를 부여합니다.
- 용족의 본능
부상을 입으면 낮은 확률로 소작하여 받은 피해의 3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큰 피해를 입히는 공격일 경우 더 자주 발동합니다.
# 다섯 번째 줄
- 화염 흡수
업화가 대상에게 걸린 불의 숨결 지속시간의 4초를 소모한 후 폭발시켜 주위 모든 대상에게 흡수량의 3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5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는 효과가 감소합니다.
■ 비늘사령관
# 첫 번째 줄
- 대규모 파열
강화 주문 시전 시 다음 파열이 최대 3명의 대상을 공격합니다. 3명 미만의 대상을 공격할 경우 최대치에서 부족한 대상 한 명당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두 번째 줄
- 검은용군단의 무위
검은색 주문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폭격
대규모 파열이 우선 타겟에게 10초 동안 표식을 남깁니다. 아군과 본인이 표식이 있는 적을 공격할 시 Bombardment(폭격)을 일정 확률로 활성화하며 대상에게 추가 피해 및 주변에게 피해를 줍니다.
- 맹공
전투 돌입 시 불태움 1중첩을 얻어 다음 살아있는 불꽃이 즉시 시전됩니다.
# 세 번째 줄
- 방어구 녹이기
깊은 숨결이 12초 동안 폭격, 정수 능력으로부터 받는 피해를 20% 증가시킵니다.
- 날개지도자
Bombardments reduce the cooldown of Deep Breath by 1 sec for each target struck, up to 3 sec.
- 가차 없는 공성
For each second you are in combat. Azure Strike, Living Flame, and Disintegrate deal 1% increased damage, up to 15%.
# 네 번째 줄
- 경화된 비늘
흑요석 비늘 사용 시 받는 피해가 5%만큼 추가로 감소합니다.
- 살기등등한 존재감
적을 공중으로 날려 보내거나 뒤로 밀쳐내면 8초 동안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가 15%만큼 감소합니다.
- 연장전
정수 능력이 폭격의 지속시간을 1초만큼 증가시킵니다.
- 전환된 힘
폭격이 일정 확률로 정수 폭발을 부여합니다.
- 날렵한 비행
부양 중일 때 광역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10%만큼 감소합니다.
- 후방기류
깊은 숨결이 부양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 다섯 번째 줄
- 기동성
깊은 숨결을 원하는 방향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깊은 숨결이 대상을 불태워 12초에 걸쳐 화산 피해를 입힙니다.
■ 시간감시자
# 첫 번째 줄
- 시간의 불꽃
살아있는 불곷이 청동 마법으로 강화되어, 지난 5초 동안 대상에게 입힌 피해 또는 치유량을 25%만큼 비전 피해로 입힙니다.
# 두 번째 줄
- 공간 이동
Hover now causes you to briefly warp out of existence and appear at your destination. Hover's cooldown is also reduced by 5 sec. Hover continues to allow Evoker spells to be cast while moving.
- 시간의 폭발
Tip the Scales overloads you with temporal energy, increasing your haste, movement speed, and cooldown recovery rate by 30%, decreasing over 30초.
- 반향
지각 변동이 8초에 걸쳐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세 번째 줄
- 시간성
공간 이동이 받는 피해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치에서 시작해 3초에 걸쳐 서서히 감소합니다.
- 가속의 티끌
공간 이동 시전 시 가속의 티끌을 흔적으로 남깁니다. 티끌과 접촉하는 아군은 30초 동안 이동 속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 운명의 실타래
시간의 폭발의 지속시간 동안 강화 주문 시전 시 주위의 아군에게 10초 동안 운명의 실타래를 부여합니다. 해당 아군은 공격 또는 치유 주문 시전 시 일정 확률로 주문이 메아리쳐 15%의 효율로 다시 한번 발동합니다.
- 수위
지각 변동으로 부여된 지속 피해 효과 하나당 가속이 3%만큼, 최대 9%만큼 증가합니다.
# 네 번째 줄
- 시시각각
칠흑의 힘과 예지 gain a chance equal to your critical strike chance to grant 50% additional stats.
- 시간의 합일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 이상인 비 방어 능력 사용 시 15초 동안 지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정수 주문을 시전하면 지속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 운명의 주인
Casting Essence spells extends all your active Threads of Fate by 1 sec.
- 불안정 행렬
강화 주문을 시전할 때마다 불안정한 시간 마법이 재사용 대기시간을 최대 6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황금빛 기회
예지가 20% 확률로 다음 예지의 지속시간을 100% 증가시킵니다.
# 다섯 번째 줄
- 잔상
강화 주문 시전 시 대상에게 최대 3개의 시간의 불꽃을 방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