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를 통해 '마린 항공 기내 안전 비디오'(Marin Air In-Flight Safety Video)가 공개됐다.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극한의 극락'의 테마에 맞춰, 리조트 '마린'으로 휴가를 떠나는 관광객들을 위해 기내 방송을 한다는 콘셉트로 탑승자를 위해 다양한 주의 사항을 전달하는 유머러스한 영상이다. 본사 공식 유튜브에만 업로드되었지만 다양한 언어의 자막을 지원하며, 한국어 역시 포함되어 있다.

투구를 벗는 리치 왕, 무기를 수납하는 실바나스, 제이나 등 하스스톤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한편, 세계 각국의 유명 하스스톤 관련 인플루언서들도 관광객으로 참여했다. 한국인으로는 '철면수심'이 해적 탑승객으로 등장해 안전 로프를 묶는 모습을 보여주며, 이외에도 'roffle, pathra, tom60229, thijs, feelink' 등 반가운 얼굴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영상 도중 신규 드루이드 전설 하수인 '유람선장 로라'의 플레이 영상도 공개, 카드를 낸 후 무작위 장소 카드 2개가 양옆으로 소환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다른 직업의 카드를 덱에 넣을 수 있는 새로운 키워드 '관광객', 3번 사용할 수 있는 '음료' 주문 사이클 등을 선보이는 신규 확장팩 '극한의 극락'은 7월 24일 출시 예정이며, 현재 카드 공개가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