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6월 4일(화)부터 대만 난강 전시센터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PC 전시회 '컴퓨텍스 2024'에서 MSI 최신 메인보드 시리즈 및 수냉쿨러, 케이스를 포함한 컴퓨터 하드웨어 부품을 최초 공개한다고 전했다.

최신 메인보드 및 PC 빌드 : 미래를 위한 준비


이번 컴퓨텍스 2024에서 공개되는 MSI의 새로운 메인보드와 PC빌드를 위한 제품들은 컴퓨터를 직접 조립하는 취미를 가진 하드웨어 팬들에게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MSI는 이미 B760M 프로젝트 제로, PANO M100R 프로젝트 제로 케이스로 국내 시장에서 백 커넥터 PC빌드 제품을 선보인 적이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제품들은 이러한 MSI만의 DIY 철학을 좀 더 끌어올린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제품 간의 연결성을 대폭 올려주는 Thunderbolt™ 에코 시스템의 강력한 성능과 새로운 버추얼 라이브 스트리밍 소프트웨어인 DigiME를 강조하였다.

PC 하드웨어의 혁신 : 게이밍 미학의 재정의


이번 컴퓨텍스에서 공개되는 제품 중 단연 눈길을 끄는 것 중 하나는 MSI의 새로운 수냉 쿨러 솔루션이다. 기존 하드웨어 팬들이 어려워했던 컴퓨터 조립을 대폭 간소화하여 전문가부터 초보까지 모두가 손쉽게 수냉 쿨러를 PC 시스템에 장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워터블록의 디자인은 PC 시스템에 완벽하게 맞춰져 있다.

이외에도 컴퓨텍스 MSI 부스에서는 새로운 디자인과 혁신을 가미한 메인보드들과 ATX 3.1 규격의 파워 서플라이와 같은 다양한 제품들은 만나볼 수 있다. MSI 메인보드 및 파워 서플라이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