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6월 7일(금), 디아블로4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고블린의 행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크게 1부와 2부로 구성되며 기간 내 성역에서 보물 고블린 증가, 추가 경험치 및 금화 획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무료 꾸미기 아이템도 제공된다.

먼저, 6월 7일부터 13일까지 성역 전역에서 보물 고블린을 더 많이 만나게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이 공개된 것은 아니나 관련 공지를 통해 던전에서 고블린이 짝을 지어 등장할 수 있다는 단서가 주어졌으며 이와 함께 처치 시 얻는 재화가 더욱 풍부해질 것이라는 언급도 이루어졌다. 또한, 탐욕의 신단의 등장도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무료 꾸미기 아이템 선물도 제공된다. 6월 7일부터 12일까지 상점에서 얻을 수 있으며 무기 꾸미기 아이템과 함께 탈것의 꾸미기 아이템도 함께 포함될 것으로 예측된다. 꾸미기 아이템 선물은 6월 20일까지 수령이 가능하다.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10일 동안 진행되는 2부 이벤트인 '어머니의 축복: 기념일 에디션'은 기간 내 성역에 25%의 추가 경험치와 50%의 추가 금화 혜택을 곱연산으로 제공한다. 이는 시즌 영역은 물론, 영원의 영역에도 해당하며 경험치 증가 비약 등과도 중첩이 가능하기에 캐릭터 육성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6월 7일부터 고블린의 행진 이벤트가 시작된다


▲ 다양한 종류의 무료 꾸미기 아이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 이벤트 기간 보물 고블린 처치 시 더욱 좋은 보상이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 경험치 25%, 금화 50% 추가 획득 버프 혜택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