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월드 맵 6시 끝에 위치한(좌표 92, -731) 제1 사냥 금지 구역은 초중반 유용한 팰이 다수 등장한다. 오랫동안 바다를 건너야 하기 때문에 초반에 접근하려면 나이트윙이나 버드래곤을 활용해 날아가야 한다.

제1 금지 구역에 진입하면 '범행 중'이라는 텍스트가 표시되며, 이곳을 지키는 자경단과 마주치면 전투 상태가 된다. 자경단의 인식 범위 안에 들어가지 않거나, 전투 상태에서 팰을 사용해 깔끔하게 자경단을 처치해야한다.

▲ 제1 금지 구역에서 자경단과 마주치면 바로 전투 상태가 된다

제1 금지 구역에 등장하는 팰의 레벨은 20레벨 전후다. 따라서 메가 스피어, 혹은 기가 스피어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포획할만한 팰로는 먼저 펭킹이 있다. 펭킹은 관개, 수작업, 냉각, 운반 2레벨을 보유해 특히 초반에 유용한 일꾼이다. 알파 펭킹의 리젠 시간을 기다리지 않고도 여러마리 포획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관개 3레벨의 아주리비도 추천. 단일 작업 적성으로 작업 효율이 뛰어나다. 아주리비는 이후 관개 적성 4레벨인 레비드라를 얻기 전까지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는 팰이다.

▲ 관개 3레벨 아주비리는 레비드라 이전까지 가장 뛰어난 관개 작업 팰 중 하나다

등장 빈도는 낮지만 일렉판다와 플로리나도 노려볼만하다. 레인 밀렵단의 탑에서 조이와 함께 등장하기도 한 일렉판다는 중후반까지 전투용 팰로 유용하다. 40 레벨에 해제되는 안장을 제작, 탑승하면 미니건을 난사하는 특수 기술도 사용한다.

플로리나는 파종 3레벨에 수작업, 채집, 제약 2레벨, 운반 1레벨을 보유한 팰이다. 높은 파종 레벨과 채집 적성으로 농사에 기여할 수 있고, 농사 일이 없을 때에도 수작업이나 운반에 종사하며 종종 제약 능력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중후반까지 전투 팰로 쓸만한 일렉판다. 안장을 제작하면 미니건을 난사할 수도 있다

한편 사냥 금지 구역에선 '예쁜 꽃'도 채집할 수 있다. 예쁜 꽃은 채집 작업 속도를 강화하는 '화단' 제작에 필요한 아이템이다. 특정 팰을 사냥해도 예쁜 꽃을 얻을 수 있지만, 금지 구역에 진입했다면 겸사 겸사 예쁜 꽃을 20개 정도 채집해두자. 이후 24레벨 기술로 화단을 제작할 수 있다.

▲ 예쁜 꽃을 채집해두면 24렙 기술로 화단(채집 작업 속도 강화)을 제작할 수 있다

▲ 제1 사냥 금지 구역에 등장하는 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