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강력한 기간 한정 3성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프린세스 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4일까지 열리는 '프린세스 페스'에서는 '페코린느(프린세스)'와 '유이(프린레스)'의 출현 빈도수가 증가하는 캠페인이다. 이외에도 '크리스티나, '무이미', '네네카', '콧코로(프린세스)' 등의 캐릭터들이 기간 한정으로 다시 등장한다.

이외에도 오는 16일까지 신규 스토리 이벤트 '보물 환영! 인비져블・스틸러즈'가 열린다. 이용자들은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서 '바이스플뤼겔 랜드솔 지부' 소속의 '아유미'와 '드래곤즈 네스트' 소속의 '이노리'를 중심으로 한 특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 퀘스트와 이벤트 보스 토벌을 통해 '타마키'와 '카야'의 메모리 피스도 대량으로 획득 가능하다. 또, 이번 이벤트 퀘스트에서 경험치를 추가로 받는 캠페인도 진행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5월 3일부터 5월 9일까지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 50명에게 인게임 재화인 '쥬얼' 300개를 지급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신규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