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의 나라로 이동하는 혈관 개방 의뢰 추가(출시 전까지 이용 불가)
풀어야 하는 신규 어비스는 3개
연화와 우쥬 사이에 얽힌 비밀도 공개돼

☞마그누스 공략


마그누스 아침의 나라 의뢰

아침의 나라로 떠난다는 연화의 편지를 받고 벨리아 나루터로 향하는 모험가. 사실 애가 있다는 뜻밖의(?) 고백을 들은 후 마그누스의 우쥬가 모험가를 찾고 있다는 말을 남기며 연화는 아침의 나라로 향한다. 마그누스에 도달하자 우쥬는 연화가 아침의 나라로 떠나자 남아있던 마지막 혈관이 반응하기 시작했다며 얽혀있는 오류를 풀어달라고 한다.

새로 추가된 어비스는 모두 간단한 목표만 수행하면 되는 쉬운 어비스로 3개만 수행하면 된다.

▣ 심해의 기억

잠시 기다리면 심연의 진주가 나타나고 차례대로 불이 들어오기 시작한다. 불이 들어온 순서대로 가운데에 심연의 진주를 갖다 놓으면 된다.

▲ 불이 들어온 순서대로 가운데에 전달


▣ 보이지 않는 그림자

장치를 건드린 후 2분 안에 계단 꼭대기에 있는 장치를 건드리면 된다. 계단을 올라가다 보면 중간에 장치가 놓여있는데, 이걸 건드리면 우측에 발판이 생긴다. 발판을 타고 위로 올라가서 가다 보면 또 하나의 장치가 있으니 동일한 방식으로 쉽게 꼭대기에 도달할 수 있다.

▲ 장치를 만진 후 2분 안에 꼭대기로 가야 한다


▲ 중간에 놓여있는 장치를 건드리면


▲ 우측에 발판이 생기니 이걸 타고 쉽게 올라갈 수 있다


▣ 명부서원

방 안 어딘가에 있는 열쇠와 상자를 차례대로 찾아 훈장에게 건내주면 된다. 열쇠는 훈장이 바라보고 있는 방향을 기준으로 왼쪽에 놓여있는 항아리에 들어있다. 상자는 입구에서 왼쪽으로 들어가면 나온다.

▲ 열쇠는 훈장이 보고 있는 방향을 기준으로 왼쪽에 있는 항아리에서


▲ 상자는 훈장의 앞모습이 보이는 입구에서 왼쪽으로 가면 있다


이후 심연의 혈관이 비어있는 자리로 가면 의뢰가 진행되며 아침의 나라로 향하는 심연의 혈관이 개방된다. 우쥬는 자신이 오래전 연화의 흑정령이었다는 사실을 떠올리고 연화에게 안부를 전해달라고 한다.

▲ 비어있는 자리로 가면 의뢰가 진행되며 아침의 나라로 가는 길이 개방된다


▲ 우쥬는 사실 연화의 흑정령이었다


▲ 아침의 나라에서 연화를 다시 만나면 전해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