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롬 소프트웨어의 엘든 링이 '전세계 누적 출하량 2,000만 장 돌파'라는 또 하나의 대기록을 수립했다.
프롬 소프트웨어는 금일(22일), 공식 SNS를 통해 엘든 링(ELDEN RING)의 전세계 누적 출하량 2천만 장 돌파 소식을 전했다. 플레이해주신 모든 유저 여러분에게 마음 깊이 감사한다는 인사말도 함께였다. 엘든 링 공식 SNS에서도 '여러분의 지지와 동행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짧은 인사말이 함께 전해졌다.
엘든 링의 개발사 프롬소프트웨어는 '소울라이크'라는 새로운 게임 장르를 탄생시킬 정도로 업계에 큰 영향을 주었다. 특히 최신작 엘든 링은 특유의 작품 색은 유지한 채 더 많은 유저들이 접할 수 있도록 게임의 폭을 넓히고, 다채로운 시도를 더해 평단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지난 2022년은 그야말로 '엘든 링'의 해라고 불러도 과언이 아닐 정도였다. 엘든 링은 더 게임 어워드와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 일본 게임 대상 등 다양한 시상식에서 대상을 거머쥐었으며, 스팀에서도 유저들이 직접 뽑은 2022년 GOTY에 선정된 바 있다.


게임 하나 2,30만원에 판다고 해보셈
어떤 미친새끼가 책정한 가격이냐고 난리가 나겠지
근데 원신이니 리니지니 예쁜 캐릭터 하나, 좋은 아이템 하나 출시! 뽑기 20만원만 지르면 확정! 30만원이면 확정! 이러면 그냥 몇백억씩 팔림. 하나의 도박이고 기이한 소비 행태라고 생각함. 남의 취미 갖고 뭐라고 한다~ 뭐다 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개인적으론 그거 사는 사람들도 그냥 미친 게 맞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