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JCE]


JCE(대표 송인수, www.jceworld.com)는 인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 10번째 스페셜 캐릭터 맨티스를 공개한다.



게임 내 LA팀 소속의 맨티스는 미모의 빨강머리 여자 센터 캐릭터로, 다른 스페셜 캐릭터와 비교하여 수비 능력이 높은 점이 특징이다. 리바운드와 블로킹 능력치가 특화되어있어, 다른 남성 캐릭터와 비교하여 전혀 뒤떨어 지지 않는 수비능력을 가지고 있다. 미모에 실력까지 겸비한 맨티스 캐릭터는 많은 유저들로부터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프리스타일은 앞으로도 개성있는 외모와 고유의 모션, 차별화된 능력치를 가진 스페셜 캐릭터를 차례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스페셜 캐릭터가 모두 등장하는 특별 영상도 함께 공개 되었는데, 영상에서는 프리스타일의 모든 스페셜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각 캐릭터들의 포지션과 고유의 특징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프리스타일은 스페셜 캐릭터 탄생 2주년을 기념하여 6일부터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5,000 캐쉬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스페셜 캐릭터를 구매하는 유저 가운데 300명에게 VIP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VIP 아이템에는 전체 능력치가 상승하고 경험치와 포인트가 100% 추가 지급되는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이민석 JCE 사업팀장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개성 넘치는 스페셜 캐릭터들을 프리스타일에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 며 “맨티스 캐릭터를 시작으로 LA팀 소속의 캐릭터들을 차례대로 공개하며, 더욱 새로운 스페셜 캐릭터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밝혔다.



프리스타일의 스페셜 캐릭터 맨티스와 2주년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http://fs.joycity.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