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의 인기 스킨 시리즈 중 하나인 영혼의 꽃 테마 신규 스킨이 추가됐다. 20년 7월 영혼의 꽃 스킨 발매 이후 이번에 추가된 스킨은 세트, 소라카, 아펠리오스, 이블린, 다리우스, 트리스타나, 요릭, 마스터이까지 총 9종이다.

2022 영혼의 꽃 테마 신규 스킨 출시 기념으로,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에서 영혼의 꽃: 영혼의 맞대결 트위치 인플루언서 이벤트 매치를 진행한다. 경기는 10월 7일 금요일 오후 7시 라이브 방송으로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 트위치, 리그 오브 레전드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출전 스트리머는 얍얍, 던, 인간젤리, 따효니, 쿠우, 강소연, 스나랑, 소풍왔니, 백설양, 정예지로 구성되며 스트리머 대진표는 아래 사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플레임, 단군, 네클릿이 이벤트 매치 중계를 맡는다.


이벤트 매치는 1부 워밍업 매치와 2부 메인 매치로 나뉘며, 워밍업 매치는 각 팀 대표 3명이 1대1 미드 라인 게임을 3경기 진행, 2선승제를 적용하며 최종 승리팀은 1세트 소환사의 협곡 진영 선택권을 획득한다. 워밍업 매치 조건은 적 챔피언 처치 1회, CS 100개 획득, 타워 철거 1회 중 하나라도 달성 시 종료된다.

2부는 소환사의 협곡 드래프트 모드 3경기가 진행된다. 워밍업 매치와 다르게, 2승을 먼저 거두더라도 3세트까지 모두 진행되며 각 세트를 승리할 때마다 상금 100만 원을 획득한다.

영혼의 꽃: 영혼의 맞대결은 워밍업, 메인 매치 이외에도 디스코드 인터뷰 및 시청자 이벤트가 준비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리그 오브 레전드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팀명 정하기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리그 오브 레전드 코리아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 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2022 영혼의 꽃 테마와 잘 어울리는 각 팀 명을 작성한다⁠. 추첨을 통해 총 8명의 당첨자에게는 영혼의 꽃 리븐 피규어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