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콜로니전을 자세히 살펴보면 바이보라 길드가 거점을 2개 차지했다. 바이보라 길드는 챔피언스 리그인 게나르 평원과 챌린저스 리그인 스벤티마스 유형지를 가져갔다. 나머지 길드 패션, 고양이젤리, 비나리, 티타임 길드는 남은 거점을 1개씩 가져갔다.
이번 주간 보스는 솔콤이다. 악마형에 염속성, 천 방어 타입이 적용됐다. 꽃향기와 브레스, 안광 등 여러가지 패턴이 적용됐으며 이번에도 10위권 이상 순위를 기록해도 소소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8월 5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및 봉쇄전 결과(114회차)
114회차 콜로니전은 바이보라, 패션, 고양이젤리, 비나리, 티타임 길드가 거점을 차지했다. 바이보라 길드만 유일하게 2개의 거점을 챙겼고 남은 길드는 챔피언스와 챌린저스 리그에 남은 자리를 하나씩 가져간 상황이다. 지금까지 콜로니전 6개의 거점 중 길드 하나가 2개를 가져가고 남은 길드들이 1개를 확보하는 분위기다.
봉쇄전은 바이보라/고양이젤리/블링크/티타임/아스테리아/마신 길드 순서대로 순위가 기록됐으며 봉쇄전은 비나리/바이보라/튼튼/패션/그건내과자야/카오스 길드가 빠르게 클리어에 성공했다. 앞으로 보루타와 길티네 모두 1위를 꾸준하게 기록하는 길드가 나올지 기대된다.
136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
주보레는 소드맨-클레릭-아처-위저드-스카우트 순서대로 1위들의 딜량 순위가 확인됐다. 소드맨 계열은 하플-로델-매화, 하플-루차-매화, 하플-루차-매화 트리이며 위저드는 Top3 모두 케라-도사-크로노맨서 트리를 선택했다. 아처 계열은 지난 주와는 다른 모습인데 레인저-감정사-쿼렐, 레인저-감정사-메르겐, 레인저-감정사-메르겐 트리가 보였으며 화랑이 다시 모습을 감췄다.
클레릭 계열은 라마와 크루세이더 트리를 기준으로 몽크와 사두로 나뉜 모습. 몽크-라마-크루, 사두-라마-크루, 사두-라마-크루 트리가 Top3이며 스카우트 계열은 하카펠-셰리프-인챈터, 로그-셰리프-인챈터, 슈바-쏘마-인챈터로 확인됐다.
137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솔콤, 악마형/염/천
솔콤이 137회차 주간 보스에 선정됐다. 악마형에 염속성, 천 방어가 적용된 것. 주간 패턴으로는 꽃향기와 브레스, 안광, 인내의룬, 일반 공격 특화가 적용됐다. 이번 주간 보스 레이드의 보스 몬스터의 스킬에 속성 공격이 추가되므로 공략에 주의해야 단다.
1위에겐 솔콤 바이저, 솔콤 코스튬, 골드 트로피 마군주 솔콤과 칭호 Insight Commander를 증정한다. 그리고 여신의 증표 바카리네 5만 40개와 가디스 아이커 무기&방어구 파편 70개를 받는다. 5위는 칭호 보상은 못 받으며 실버 트로피 마군주 솔콤을 지급해준다. 10위는 코스튬 보상이 사라지고 브론즈 트로피를 제공한다. 그 외에 순위에 진입한 유저들은 트로피를 받지 못하지만 가디스 아이커 파편과 여신의 증표는 소소하게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