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러 장인 XBOX, 이번에는 '털 난 컨트롤러'다
윤홍만 기자 (Nowl@inven.co.kr)
올겨울에는 아버님 집에 귀뚜라미 대신 이 컨트롤러를 놔드려야 할지도 모르겠다.
컨트롤러 장인 MS는 지난 22일, 수퍼소닉2 개봉을 기념해 한정판 Xbox Series S와 컨트롤러를 공개했다. 수퍼소닉2 한정판 XSS는 여느 한정판 콘솔과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이다. 배기구는 소닉의 링을 그려넣었고 하단에는 양각으로 소닉과 너클즈가 맞붙는 장면을 그려져 있다. 눈길을 끄는 건 컨트롤러다. 단순히 소닉이나 너클즈를 그려넣는 것만으로는 부족했던 걸까. 무려 털을 붙여버렸다.
컨트롤러가 공개되자 게이머들 사이에서도 온갖 얘기가 나오고 있다. 소닉과 너클즈를 박제한 것 같다는 얘기부터 간식을 먹고 손을 씻지 않고 하면 오염에 취약할 것 같다는 얘기, 이게 진짜일 리가 없다는 반응 등 유쾌하면서도 대부분 부정적인 의견을 내비치고 있다.
수퍼소닉2 한정판 XSS와 컨트롤러를 얻기 위해선 트위터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해야 한다. Xbox 공식 트위터를 팔로워한 후 해당 프로모션 게시물을 리트윗한 뒤 해시태그 #XboxSonic2Sweepstakes를 포함해야 한다. 응모는 1인당 1계정만 가능하며, 4월 4일 종료된다.
수퍼소닉2 한정판 XSS와 컨트롤러, 이벤트에 대한 기타 자세한 정보는 Xbox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