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MSI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32형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MSI 옵틱스 AG321CQR'를 출시했다.

'MSI 옵틱스 AG321CQR'은 165Hz 주사율과 1ms MPRT 응답속도를 실현한 32형 게이밍 모니터로 WQHD(2560*1440) 해상도의 커브드 VA 패널을 통해 시야를 가득 채우는 화면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32형 WQHD 시장에서 고른 판매량을 보였던 'MSI 옵틱스 G32CQ4'의 후속 모델로, 제품 후면에 RGB LED 적용을 비롯해 주사율을 165Hz로 개선하며 상품성을 강화했으며 판매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며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화면 주변부의 테두리를 현저히 줄인 '프레임리스(Frameless) 디자인'과 함께 사용자의 눈으로부터 화면 중앙과 화면 좌우 끝의 거리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커브드 패널이 화면을 향한 사용자의 몰입도를 높이면서도 장시간 사용에 따른 눈의 피로를 낮춰준다.

또, 'MSI 나이트 비전' 기술은 게임 진행에 어려움을 주는 암부 영역을 감지, 조정하여 게임의 몰입도는 해치지 않으면서도 선명한 화면을 보여주며, 상하 각도와 높낮이, 좌우 회전을 지원하는 다기능 스탠드를 적용,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화면 위치로 빠른 조절이 가능하다.

한편, MSI는 게이밍 모니터 전 모델에 포토 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소식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MSI 게이밍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