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PlayStation5, PlayStation4, Steam에서 절찬 판매 중인 「길티기어」 시리즈의 최신작, 「길티기어 -스트라이브-」(GUILTY GEAR -STRIVE-)의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바이켄’의 참전일이 1월 28일 (금)으로 결정되었다고 발표하며, 한국어 더빙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또한 ‘바이켄’의 스타터 가이드와 함께, 신규 모드 『콤보 메이커』의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 DLC 캐릭터 제 4탄, ‘바이켄’ 한국어 더빙 트레일러 & 스타터 가이드 공개


「길티기어 -스트라이브-」(GUILTY GEAR -STRIVE-)의 네 번째 DLC 캐릭터인 ‘바이켄’의 참전일이 2022년 1월 28일 (금)으로 결정되었다. 『GGST 시즌 패스 1』을 구매한 플레이어는 1월 28일(금)부터 플레이가 가능하며, 캐릭터의 단품 판매는 1월 31일(월)부터 시작된다.


‘바이켄’은 상대의 힘을 이용하여 싸우는 밸런스 타입의 캐릭터로, 공격을 받으면 자동으로 반격하는 필살기 등으로 상대의 움직임을 제한하고, 일본도와 다채로운 암기를 구사하여 공격을 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어판 보이스는 김보나 성우가 담당한다.

신규 캐릭터 ‘바이켄’의 한국어 더빙 캐릭터 트레일러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필살기와 기본 기술에 대한 해설을 확인할 수 있는 ‘스타터 가이드’ 또한 아크시스템웍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현재 공개 중이다.







■ 추가 배틀 스테이지 ‘Lap of the Kami’, 1월 28일 추가


1월 28일 (금)부터 추가 배틀 스테이지 ‘Lap of the Kami’가 판매될 예정이다. ‘Lap of the Kami’는 동양풍 테마의 스테이지로, 『GGST 시즌 패스 1』 소지자는 1월 28일에 업데이트 패치를 적용한 후부터 사용할 수 있다. PlayStation5, PlayStation4의 단품 판매는 1월 31일 (월)에 시작되며, Steam판의 단품 판매는 1월 28일 (금)부터 시작된다.




■ 신규 모드 『콤보 메이커』 1월 28일 추가! 소개 영상 공개


1월 28일 (금) 서버 점검 종료 후, 신규 모드 『콤보 메이커』가 추가될 예정이다. 해당 모드에서는 자신만의 연속기와 공격 연계를 작성할 수 있으며, 작성한 연속기를 다른 플레이어에게 공개할 수 있다.

또한 다른 플레이어가 작성한 연속기를 검색하여 플레이할 수도 있다. 새로운 연속기를 습득하거나 난이도 높은 연속기를 연습하는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콤보 메이커』 소개 영상을 통해 해당 모드의 기능과 활용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국어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블로그와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