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로캣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캣(ROCCAT)은 엘로 7.1 에어(ELO 7.1 Air) 화이트 무선 게이밍 헤드셋을 한국 공식 수입사인 민트탭스를 통해 출시한다.

엘로 에어(ELO AIR) 화이트 제품은 최대 24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한 충전식 배터리가 적용된 무선 게이밍 헤드셋이다. 로캣(ROCCAT)의 스텔라 무선(Stellar Wireless) 기술을 적용하여 안정적으로 신호를 전송하고, 선택 가능한 2채널과 7.1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는 정밀하게 조율된 50mm 드라이버로 구동된다.

슈퍼휴먼 히어링(Superhuman Hearing®) 기술을 통해 발소리 같은 사운드를 더 정확하게 들을 수 있고, 부드러운 메모리 폼과 조절 가능한 금속 헤드밴드는 가벼우면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아이모(AIMO) 조명을 통해 감각적인 핏을 완성한다.

기존 엘로 에어 블랙 제품과 동일하게 슈퍼휴먼 히어링(Superhuman Hearing®), 프로스펙스(ProSpecs™) 설계, 트루스피크(TruSpeak™) 마이크 등 터틀비치(Turtle Beach)의 자체 기술을 그대로 적용하였다. 특히, 안경 착용자들을 위한 프로스펙스(ProSpecs™) 설계는 오랜 시간 플레이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탈착식 트루스피크(TruSpeak) 마이크와 자체 마이크 음성 모니터링 기능으로 게임 중에 더욱 명료한 음성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로캣(ROCCAT) 관계자는 "이번 엘로 에어 화이트 제품은 로캣 특유의 화이트 코팅 기술력과 감각적인 색상 조합으로 흰색 게이밍 기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헤드셋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캣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