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세계에서는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전설로 전해지는 영웅이나 용병에 대한 서사를 감상하거나, 탐정처럼 사건을 해결하는 주인공이 될 수도 있죠. 이번 영상에서는 한 번 쯤은 접해볼만한 스토리 의뢰 몇 가지를 추천해볼까 합니다.
먼저, 시민들에게 영웅으로 추앙받는 '베토르 칼슈타인'이라는 인물에 대한 스토리를 칼페온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칼슈타인 의상이나 마구를 통해 상당히 친숙하게 다가오는 인물이기도 한데요. 사실 그는 검은사막 세계 내에서는 한 번도 모습을 직접 드러낸 적이 없는 미지의 인물이라고 하네요. 칼페온의 외침꾼 루빈을 만나 그와 관련된 스토리를 진행하면 숨겨진 이야기 외에도 칼슈타인 의상을 제작할 수 있는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으니 꼭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검투사 슐츠는 소산, 그리고 슐츠 근위대를 통해 만나본적이 있는 이름일 겁니다. 메디아 지역의 사르마 기지에서는 그와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단순히 혜자스러운 몬스터들로 여겨졌던 소산 기지의 용병들이 머리속에서 명예로운 전사로 탈바꿈 하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이외에 메디아의 아토 농장에서 살인사건의 범인을 찾아내는 추리 의뢰를 진행하실수도 있고, 자이언트의 땅 드리간 지역에 담긴 이야기도 한 번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검은사막에 존재하는 다양한 이야기. 시간이 되신다면 이런 스토리를 클리어하면서 소소한 재미를 찾아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