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앤씨오브스톰


디앤씨오브스톰은 ‘방주지령’의 11월 무한 업데이트 1탄 ‘플라네타리안’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11월 무한 업데이트 2탄으로 서령 최대 레벨 확장 및 시나리오 개편과 무한 영역 컨텐츠 개선을 금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방주지령은 10월 말에 11월 무한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매주 대규모 단위에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11월 무한 업데이트 2탄의 핵심 골자는 기존 컨텐츠에 대한 불편 사항에 대한 개선과 컨텐츠 확장으로 컨텐츠에 대한 몰입감 향상을 위해 시나리오에 대한 전면 개편이 이루어 졌으며, 무한 영역에 대한 컨텐츠의 편의성과 보상 등에 대한 개선, 서령 최대 레벨 확장을 통해 서령에 대한 성장 욕구 만족 등의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고 보면 된다.

또한, 최근 방주지령하면 떠 오르는 아이콘 ‘혜자’와 ‘소통’ 이라는 것에 걸맞게 기존 다른 게임사에서 하지 않는 QnA를 온라인을 통해 11월 중에 사업 본부장이 직접 라이브 방송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많은 어령사들이 사전 질문에 참여한 것으로 확인이 된다.

디앤씨오브스톰 김혜민 실장은 “11월 무한 업데이트 통해, 기존에 어령사님들의 건의한 부분에 대한 개선은 물론, 컨텐츠 확장과 콜라보레이션들이 진행이 된다.”고 하며 “유저 여러분들이 많이 기대를 하고 계시는 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준비하여 업데이트 될 수 있도록 하겠다. 또한,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플라네타리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참여와 앞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인 신규 서령들에 대해서도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하였다.

현재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플레이 해볼 수 있으며 11월 무한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