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온라인 컨텐츠 전문회사 ㈜글과 버드나무(대표 문영훈)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pangya.ntreev.com)의 캐릭터를 이용한 골프용품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골프용품은 [팡야]의 인기 캐디인 띠땅뿌 캐릭터를 이용해 클럽 헤드커버로 제작되었으며, 필드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또한, 클럽 헤드손상방지는 물론 기존 클럽 헤드커버와 달리 티 전용 포켓을 부착, 사용자 측면에서 편리하도록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고려했다.

엔트리브는 [팡야] 헤드커버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 모두에게 [팡야]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쿠키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엔트리브 시너지전략실 김용대 실장은 “[팡야] 자체 서비스 이후 엔트리브에서 처음으로 출시하는 캐릭터 상품을 골프 클럽 헤드커버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특히, [팡야] 캐릭터로 실제 골프용품을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 앞으로 원소스 멀티유즈 차원에서 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한 상품을 통해 [팡야] 유저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팡야] 띠땅뿌 클럽 헤드커버는 게임 전문 쇼핑몰인 게임몰(www.gamemol.co.kr)과 게임투바이(www.game2buy.co.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39,6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