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오늘(2일)부터 5월 22일까지 신규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엔씨(NC)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드마하 지역에 씨앗을 심고 농작물을 수확해 보상을 얻는 ‘Aion Farm’ 이벤트 ▶지난 2월 열린 ‘서버 몬스터 공모전’ 당선작(서버별 1위 캐릭터)으로 제작된 네임드 몬스터 공략 이벤트 ‘데바, 네임드가 되다’를 각각 실시한다.

아이온 이용자(80레벨 이상)는 ‘Aion Farm’ 이벤트에 참여해 씨앗 준비부터 농작물 수확까지의 전 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이벤트 임무 수행 등을 통해 ‘씨앗 꾸러미’와 ‘특별한 씨앗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다. 씨앗 꾸러미를 사용하면 씨앗 3종(초원 푸스콘 씨앗, 사막 플라디아 씨앗, 습지 펑기 씨앗) 중 1종을 얻는다. 농작물 성장 4단계(유아-성장-성숙-수확)의 마지막 단계인 ‘수확기’에서 얻는 열매 종류에 따라 ‘+10 궁극의 드마하 강자 무기 선택 상자’, ‘궁극 강화석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열매를 획득한 이용자는 스텔루시아 내 판매 상인 NPC ‘무무첸’과 ‘무무상’을 만나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모든 아이온 이용자는 ‘서버 몬스터 공모전’ 당선작(서버별 1위 캐릭터)으로 제작된 네임드 몬스터 6종을 공략해 아이템을 받는 ‘데바, 네임드가 되다’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월요일~토요일 저녁 9시 드마하 지역에서 네임드 몬스터(요일별 1종)를 확인할 수 있다. 일요일 저녁 9시에는 몬스터 6종 중 1종이 랜덤 출현한다. 이용자는 몬스터를 처치해 ‘궁극의 빛나는 스플렌 무기 선택 상자’, ‘궁극의 빛나는 스플렌 장신구 선택 상자’ 등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