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 세계 정상의 스타 플레이어들이 등장하여 생생하고 긴장감 넘치는 액션으로 사랑 받는 세계 No.1 테니스 게임 ‘Virtua Tennis’ 시리즈의 최신작 “Virtua Tennis 2009”를 2009년 6월 12일 PLAYSTATION®3용으로 발매한다. 발매를 기념하여 예약 판매를 실시하며, 예약 구매자에게는 스포츠 타월을 증정할 예정이다. (2009년 6월 4일 ~ 2009년 6월 7일)

‘Virtua Tennis’는 간단한 조작만으로 최정상의 스타 플레이어가 되어 리얼한 테니스의 세계를 즐길 수 있어 발매 마다 화제가 되어 왔다. 이번에 발매되는 “Virtua Tennis 2009”에서는 서브, 발리, 네트플레이 등의 코트 액션으로 더욱 개선되어, 실제 코트에 있는 듯한 사실감을 체험할 수 있다.

내가 만든 캐릭터로 전세계를 돌며 전설적인 선수로 키워나가는 ‘월드 투어’ 모드에서는 온라인을 통해 세계의 유저와 매치를 치를 수도 있으며,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또한 크게 강화되었다. 또한 간단한 연습 및 기분전환을 위한 미니 게임도 전작에서 호평을 받은 게임에 더해 총 12종이 준비되어 있다.

페더러, 나달, 샤라포바, 머레이 등을 포함한 20명 이상의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등장하며, 새로워진 코트는 물론 데이비스 컵의 라이센스 모드가 추가되어 테니스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작품이 될 것이다.






<게임 기본 정보>
타이틀 명: Virtua Tennis 2009
출시 기종: PLAYSTATION®3
개발사: SEGA
유통사: SCEK
장르: 스포츠
언어: 음성/자막 – 영어, 매뉴얼 – 한국어
플레이 인원수: 1~4인 (온라인 시: 2~4인)
이용등급: 전체이용가
발매일: 2009년 6월 12일
가격: 45,000원